Premium Market Insights에 따르면 전자 선반 라벨 시장은 2030년까지 220만 달러 규모로 성장할 수 있다고 합니다.

전자 선반 라벨 시장 규모 및 예측(2020~2030년), 글로벌 및 지역별 점유율, 추세, 성장 기회 분석 보고서 범위: 구성 요소(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하드웨어(디스플레이, 배터리, 트랜시버, 마이크로프로세서 및 기타), 제품 유형(LCD ESL 및 E-Paper 기반 ESL), 매장 유형(대형마트, 슈퍼마켓, 비식품 소매점, 전문점 및 기타) 및 통신 기술(무선 주파수, 적외선, 근거리 무선 통신 및 기타) 전자 선반 라벨 시장 규모는 2022년에 22억 달러로 평가되었으며 2030년까지 83억 7천만 달러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자 선반 라벨 시장은 2022년부터 2030년까지 18.2%의 CAGR을 기록할 것으로 추산됩니다. 유럽 전자 선반 라벨 시장은 독일, 영국, 프랑스, ​​이탈리아, 러시아 및 기타 유럽 지역으로 세분화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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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쟁 환경: 전자 선반 라벨 시장:

독일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전자 선반 라벨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독일은 거의 모든 산업의 수많은 제조업체가 있는 고도로 발전된 국가입니다. 또한 유럽에서 가장 큰 경제입니다. 이 나라에는 약 597개의 소매업체가 있으며, 그 중 Schwarz, Aldi, Metro Cash & Carry, Edeka, Rewe, MediaMarkt가 전 세계에서 가장 큰 소매업체에 속합니다. 독일에서는 패션 및 의류와 가전 제품 범주가 시장을 지배하고 있으며, 그 다음으로 가구 및 기타 범주가 뒤를 따릅니다. 2023년 4월 Pricer는 생산 유연성과 용량을 늘리기 위해 독일에 새로운 생산 라인을 열었습니다. 이는 전자 선반 라벨 시장을 주도하는 주요 요인입니다. 따라서 다양한 소매점과 생산 증가의 호황 시나리오는 전국적으로 ESL 채택을 촉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라벨네스트

디스플레이데이터 유한회사

파나소닉 홀딩스 주식회사

M2C 커뮤니케이션 DOO

한쇼 테크놀로지

Opticon 센서 유럽 BV

세스 이마고타그 SA

삼성전기(주)

디볼드 닉스도프, 주식회사

양식 하단

전자 선반 라벨 시장의 챕터 세부 정보:
1부: 요약
2부: 보고서 범위
3부: 전자 선반 라벨 시장
현황 4부: 전자 선반 라벨 시장 규모
5부: 제품별 전자 선반 라벨 시장 세분화
6부: 5가지 힘 분석
7부: 고객 현황
8부: 지리적 현황
9부: 의사 결정 프레임워크
10부: 추진 요인 및 과제
11부: 시장 동향
12부: 공급업체 현황
13부: 공급업체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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