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ght Partners가 실시한 새로운 조사 연구에 따르면 글로벌 팔라탄트 시장은 2028년까지 1,871,240,000달러 규모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2년부터 2028년까지 연평균 성장률 6.3%를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반려동물 건강에 대한 소비자 인식 변화로 Palatants 시장 활성화
이 보고서는 시장 성장을 촉진하는 주요 요인과 주요 업체, 그리고 시장에서의 주요 개발 사항을 강조합니다.
전 세계적으로 애완동물 소유가 증가함에 따라 건강하고 맛있는 애완동물 사료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영양이 풍부한 애완동물 사료는 감염 예방 및 애완동물의 수명 증가와 같은 다양한 이점이 있습니다. 팔라탄트는 애완동물 사료의 풍미와 맛을 향상시키는 성분입니다. 애완동물 사료 산업의 최근 추세는 영양이 풍부하고 애완동물의 건강을 증진시키는 제품 개발을 포함합니다. 최근 몇 년 동안 미국, 독일과 같은 선진국에서 개인화된 애완동물 사료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예측 기간 동안 인도, 브라질을 포함한 개발 도상국에서 애완동물 사료에 대한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애완동물 주인은 애완동물 사료에 사용되는 성분과 맞춤형 애완동물 사료 제품을 제공하는 브랜드 및 회사를 의식하게 되었습니다. 맞춤형 애완동물 사료는 애완동물의 건조 피부 및 비만과 같은 상태를 효율적으로 해결합니다. 애완동물 사료, 간식 및 보충제에 팔라탄트를 사용하면 맛이 향상되고 애완동물이 필요한 영양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애완동물 건강에 대한 소비자 인식이 커지면서 팔라탄트 시장이 성장하고 있습니다.
PDF 샘플 요청:
https://www.theinsightpartners.com/sample/TIPRE00008740/
COVID-19 팬데믹이 Palatants 시장에 미치는 영향
처음에 COVID-19 팬데믹은 제조 시설 폐쇄, 노동력 부족, 공급망 혼란, 재정 상황 불안정으로 인해 글로벌 팔라탄트 시장 성장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팔라탄트 사업은 화학 산업의 일부입니다. COVID-19 팬데믹으로 인한 경제 침체로 인해 2020년에 이 산업의 진전이 둔화되어 팔라탄트에 대한 수요가 억제되었습니다. 그러나 2021년 후반에 다양한 국가에서 이전에 부과된 사회적 제한이 완화되면서 사업이 발전했습니다. 다양한 국가 정부의 COVID-19 백신 도입과 대규모 예방 접종 캠페인으로 상황이 더욱 완화되어 전 세계적으로 사업 활동에 유리한 조건이 조성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식음료 및 석유 및 가스 산업이 부활하여 팔라탄트에 대한 수요가 촉발되었습니다.
보고서에는 다음과 같이 팔라탄트 시장 세분화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형태에 따라 팔라탄트 시장은 건조 및 액상으로 나뉩니다. 범주 측면에서 시장은 유기농 및 재래식으로 세분화됩니다. 출처에 따라 시장은 식물 유래 팔라탄트, 육류 유래 팔라탄트, 곤충 유래 팔라탄트 및 기타로 나뉩니다. 지역별로 시장은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APAC), 중동 및 아프리카(MEA), 남중부 아메리카로 광범위하게 세분화됩니다. 북미 시장은 미국, 멕시코 및 캐나다로 세분화됩니다. 유럽 시장은 독일, 프랑스, 이탈리아, 영국 및 기타 유럽으로 세분화됩니다. 아시아 태평양 시장은 호주, 중국, 인도, 일본 및 기타 아시아 태평양으로 세분화됩니다. MEA 시장은 남아프리카, 사우디 아라비아, UAE 및 기타 MEA로 세분화됩니다. 남중부 아메리카 시장은 브라질, 아르헨티나 및 기타 남중부 아메리카로 세분화됩니다.
구매 완료 @
https://www.theinsightpartners.com/buy/TIPRE00008740/
문의하기
담당자: Ankit Mathur
전화: +1-646-491-9876
이메일 ID: [email protected]
The Insight Partners 소개
Insight Partners는 실행 가능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원스톱 산업 연구 제공업체입니다. 우리는 신디케이트 및 컨설팅 연구 서비스를 통해 고객이 연구 요구 사항에 대한 솔루션을 얻도록 돕습니다. 우리는 기술, 미디어, 식음료, 화학 및 재료, 통신과 같은 산업의 전문가입니다.
저희의 연구 모델은 매우 간단합니다. 저희는 고객 서비스를 믿고 고객에게 최상의 품질을 제공합니다. 저희의 연구 콘텐츠를 통해 저희는 고객이 돈에 대한 가치를 얻고 더 나은 품질의 데이터와 분석을 얻을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저희의 연구 내용은 주로 시장 규모, 경쟁적 조경, 회사 분석, 지역 또는 국가 분석 등의 측면에서 시장 동향에 초점을 맞춥니다. 저희는 지리, 기술, 제품, 서비스 등의 측면에서 세분화를 자세히 분석하여 고객이 다양한 연구 주제에 대한 보다 심층적인 분석적 이해를 얻는 데 도움을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