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ght Partners가 실시한 새로운 조사 연구에 따르면, 코코넛 캔디 시장 규모는 2028년까지 1,881,640,000달러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2년부터 2028년까지 연평균 성장률 5.5%를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코코넛 기반 제품 소비 급증으로 글로벌 코코넛 캔디 시장이 성장
코코넛 기반 제품은 건강상의 이점과 코코넛의 독특한 풍미로 인해 소비자들 사이에서 상당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코코넛을 섭취하면 뼈, 피부, 심장 건강을 개선하고 면역력을 높이며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됩니다. 식이 섬유, 비타민, 미네랄, 중쇄 트리글리세리드의 풍부한 공급원입니다. 항균 특성은 다양한 건강 및 영양상의 이점에 대해 연구되고 있습니다. 많은 소비자들이 코코넛 기반 제품을 선호하는데, 이는 달콤한 향이 나는 약간 부드럽고 이국적인 풍미가 있기 때문입니다. 제조업체들은 사탕, 초콜릿, 제빵 제품, 음료를 포함한 다양한 식품 및 음료에 코코넛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선도적인 향미 및 향수 회사인 Firmenich는 코코넛을 “2016년 올해의 향미”로 발표했습니다. 게다가 식물성 및 100% 천연 재료에 대한 수요가 사람들의 건강 우려 증가로 급증했습니다.
코코넛 캔디는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이 캔디는 달콤한 갈망을 충족시키고 기분을 좋게 해주기 때문입니다. 바쁜 라이프스타일과 바쁜 업무 일정은 사람들이 음식을 탐닉하는 데 시간을 보내는 것을 막습니다. 그 결과, 그들은 안도감을 주는 위안 음식과 음료를 탐닉합니다. 또한, 특히 부활절, 할로윈, 발렌타인 데이에 코코넛 과자가 들어 있는 프리미엄 초콜릿 상자를 선물하는 추세입니다. 따라서 코코넛 기반 제품의 소비가 증가하면서 글로벌 코코넛 캔디 시장이 성장하고 있습니다.
PDF 샘플 요청:
https://www.theinsightpartners.com/sample/TIPRE00029761
COVID-19 팬데믹이 코코넛 캔디 시장에 미치는 영향
COVID-19는 식품 부문과 제과 시장의 성장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많은 국가에서 COVID-19 팬데믹이 시작되면서 정부는 사회적 제한을 발표해야 했고, 그 결과 쇼핑몰, 시장, 학교, 대학이 문을 닫았고 관광 활동이 금지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2020년에는 두바이나 카타르에서 예정된 주요 콘서트, 이벤트, 음악 축제, 카니발, 국제 미술 박람회, 요가 축제, ITU 월드 트라이애슬론이 연기되거나 취소되었습니다. 그러나 SARS-CoV-2 확산을 막기 위한 조치를 시행하면서 제과 부문, 특히 코코넛 캔디 산업의 성장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비필수 식품, 고급 식품, 소비재를 취급하는 산업은 국가 및 국제 국경이 갑자기 폐쇄되어 운영 효율성과 가치 사슬이 갑자기 중단되면서 부정적인 영향을 받았습니다. 코코넛 캔디 제조를 포함하는 제과 산업은 공급망 중단과 관광객 감소로 심각한 영향을 받았습니다. 슈퍼마켓, 하이퍼마켓, 소매점의 폐쇄와 노동력 부족으로 인해 소규모 코코넛 캔디 제조업체가 운영을 중단했습니다. 주요 산업 주체도 팬데믹의 영향을 받아 매출이 감소했습니다. 게다가 비필수 제품에 대한 정부 규제로 인해 제과 제품 공급망이 중단되어 코코넛 캔디의 제조 및 유통이 중단되었습니다.
글로벌 제과 시장은 전 세계 정부가 제한 완화를 발표하면서 팬데믹 이후 손실에서 회복되었습니다. 제과 제조업체는 최대 용량으로 운영할 수 있게 되어 공급 격차를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게다가 백신 접종률이 증가하면서 업계 전체 성장이 촉진되었습니다. 그러나 코코넛 캔디 시장의 회사들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이러한 캔디의 인기를 고려하여 전자 상거래 플랫폼 강화에 집중했습니다. 게다가 여행 및 관광 제한이 완화되면서 팬데믹 이후 회복 기간 동안 프리미엄 초콜릿과 기타 전통 과자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글로벌 시장 참여자들은 코코넛 캔디 사업이 안정적이고 신흥 경제에서 추진력을 얻으면서 더 많은 투자 기회를 모색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시장 성장에 대한 원동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2028년까지의 글로벌 코코넛 캔디 시장 분석”은 코코넛 캔디 시장 추세 분석에 초점을 맞춘 식품 및 음료 산업에 대한 전문적이고 심층적인 연구입니다. 이 보고서는 자세한 시장 세분화를 통해 시장 개요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코코넛 캔디 시장은 제품 유형, 범주 및 유통 채널을 기준으로 세분화됩니다. 제품 유형을 기준으로 시장은 초콜릿 코코넛 캔디와 비초콜릿 코코넛 캔디로 세분화됩니다. 2021년에는 초콜릿 코코넛 캔디 부문이 코코넛 캔디 시장을 지배했고, 비초콜릿 코코넛 캔디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시장에서 더 높은 CAGR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범주 측면에서 코코넛 캔디 시장은 무설탕과 일반으로 세분화됩니다. 유통 채널별 시장은 슈퍼마켓과 하이퍼마켓, 편의점, 온라인 소매점 등으로 세분화됩니다.
구매 완료 @
https://www.theinsightpartners.com/buy/TIPRE00029761/
문의하기
담당자: Ankit Mathur
전화: +1-646-491-9876
이메일 ID: [email protected]
The Insight Partners 소개
Insight Partners는 실행 가능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원스톱 산업 연구 제공업체입니다. 우리는 신디케이트 및 컨설팅 연구 서비스를 통해 고객이 연구 요구 사항에 대한 솔루션을 얻도록 돕습니다. 우리는 기술, 미디어, 식음료, 화학 및 재료, 통신과 같은 산업의 전문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