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8년까지의 임상시험 시장 전망 – 연구 설계(중재적, 관찰적, 확장적 접근), 단계(단계 I, 단계 II, 단계 III, 단계 IV) 및 적응증(자가면역/염증, 통증 관리, 종양학, 중추신경계 질환, 당뇨병, 비만, 심혈관 질환 및 기타)에 따른 COVID-19 영향 및 전 세계 분석 임상시험 시장 규모는 2022년 17,343.46백만 달러에서 2028년까지 25,476.86백만 달러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년에서 2028년까지 연평균 성장률 6.8%를 기록할 것으로 추산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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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쟁 환경: 임상 시험 시장:
제약 산업은 전 세계적으로 가장 R&D 집약적인 산업 중 하나입니다. 제약 회사가 R&D가 의도한 목표를 달성하도록 보장하고자 하기 때문에 의약품의 가치가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지난 10년 동안 매년 승인되는 신약의 수도 증가했습니다. 식품의약국(FDA)에 따르면 2022년에는 매년 37개의 신약을 승인했습니다. 환자의 요구를 충족하는 데 더 큰 효과와 효율성을 달성하기 위한 노력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연구 기반 산업은 수익의 약 15-20%를 R&D 활동에 할당하고 매년 R&D에 500억 달러 이상을 투자합니다. 전 세계적으로 미국은 R&D 투자를 선도하는 국가로, 지난 10년 동안 전 세계 신규 분자의 절반 이상을 생산했습니다. 유럽 제약 산업 및 협회(EFPIA)에 따르면 2019년 북미는 전 세계 제약 판매의 48.7%를 차지했습니다. 미국은 2014-2019년 동안 출시된 신약 판매의 62.3%를 차지했습니다. 연구개발은 제약 회사의 사업에 있어 중요하고 필수적인 부분으로, 이를 통해 다양한 치료적 응용 분야에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분자를 개발하고 의학적, 상업적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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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상 시험 시장의 장별 세부 정보:
1부: 요약
2부: 보고서 범위
3부: 임상 시험 시장 환경
4부: 임상 시험 시장 규모
5부: 제품별 임상 시험 시장 세분화
6부: 5가지 힘 분석
7부: 고객 환경
8부: 지리적 환경
9부: 의사 결정 프레임워크
10부: 추진 요인 및 과제
11부: 시장 동향
12부: 공급업체 환경
13부: 공급업체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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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 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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