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 시장 동향, 규모, 세그먼트 및 2030년까지의 예측별 성장

냉동 디저트에 대한 높은 수요로 아이스크림 시장 분석, 세그먼트, 규모, 점유율, 성장 및 2030년까지 예측되는 최근 추세를 주도하다

 

“2028년 아이스크림 시장 예측 – COVID-19 영향 및 글로벌 분석 – 맛, 카테고리, 형태 및 유통 채널별” 이라는 제목의 새로운 연구 조사에 따르면, 시장은 2021년 90,272.08백만 달러에서 2028년까지 1,21,022.15백만 달러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2021년에서 2028년까지 연평균 성장률 4.3%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고품질 냉동 디저트 소비의 급증은 식품 산업에서 아이스크림 시장의 가장 큰 트렌드 중 하나입니다. 식사 후 효과적인 소화 제품으로 냉동 디저트를 소비하는 추세가 커지면서 냉동 디저트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냉동 디저트의 개발과 인기는 소규모 가구의 증가와 전 세계적으로 밀레니얼 세대의 증가와 같은 많은 사회적 변화에 기인합니다. 이러한 요인은 특히 아이스크림에 대한 냉동 디저트에 대한 소비자의 수요를 크게 증가시킵니다.

PDF 샘플 요청:

https://www.theinsightpartners.com/sample/TIPRE00006113

커스타드, 요거트, 젤라토, 그라니타, 아이스크림, 셔벗 등 냉동 디저트 부문에서 출시되는 제품 수가 증가하면서 아이스크림 시장이 성장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1년 9월, Sara Lee Frozen Bakery는 망고, 패션프루트, 초콜릿, 바닐라 등 다양한 맛의 아이스크림과 신제품 컬렉션을 출시했습니다. 이 이니셔티브는 다양한 맛의 아이스크림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에게 제품 침투율을 높이기 위해 취해졌습니다.

또한, 다양한 제조 회사의 합병 및 인수, 제품 출시와 같은 여러 이니셔티브가 아이스크림 시장의 냉동 디저트 산업 성장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2년 4월, 식품 및 음료 회사인 Bruster’s는 귀리 우유로 만든 비유제품 비건 냉동 디저트 라인을 재출시했습니다. 이 제품은 커피 초콜릿 칩, 초콜릿 라즈베리 트러플, 민트 초콜릿 칩과 같은 14가지 새로운 냉동 디저트 맛 레시피로 제공됩니다. 따라서 제품 개발, 높은 수준의 가처분 소득, 다양한 냉동 디저트 맛의 존재가 아이스크림 시장을 활성화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아이스크림 시장에서 활동하는 주요 기업으로는 Unilever, Nestlé SA, General Mills Inc., Mars, Incorporated, LOTTE CONFECTIONERY CO., LTD, Wells Enterprises, Baskin-Robbins, Turkey Hill Dairy, Dairy Farmers of America, Inc., Blue Bell Creameries가 있습니다. 이러한 기업은 광범위한 글로벌 입지를 보유하고 있어 전 세계의 많은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결과적으로 아이스크림 시장 점유율을 늘릴 수 있습니다. 이들은 신제품 출시와 지리적 확장에 주력하여 아이스크림 시장 산업의 특수 포트폴리오에서 제품 범위를 확장합니다.

코로나19 팬데믹이 아이스크림 시장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들이 팬데믹이 극성일 때 면역력과 웰빙에 더 집중함에 따라 건강하고 면역력을 강화하는 음식에 대한 수요도 증가했습니다. 팬데믹은 또한 소비자들의 전반적인 식단 선호도에 변화를 일으켰습니다. 그 결과 제조업체들은 면역력을 강화하는 아이스크림을 출시하기 시작했습니다. 예를 들어, 2020년에 아이스크림 브랜드인 Dairy Day는 Dairy Day Plus라는 브랜드 이름으로 면역력을 강화하는 성분이 들어간 아이스크림 제품군을 출시했습니다. 이 회사는 출시 단계에서 강황 맛 아이스크림과 챠와나프라시 아이스크림을 출시했습니다. 그러나 공급망이 심하게 중단되면서 원자재 부족으로 생산량이 부족해졌습니다. 재고 수준이 높은 많은 주요 아이스크림 제조업체가 증가한 수요에 부응할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재고가 적은 중소 제조업체의 수익은 부정적인 영향을 받았습니다.

또한 2021년에는 정부가 이전에 부과한 제한을 완화한다고 발표하면서 다양한 경제권이 운영을 재개했고, 이는 글로벌 시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게다가 제조업체는 최대 용량으로 운영할 수 있게 되었고, 이는 수요와 공급 격차를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현재 시장 상황은 예전보다 훨씬 나아졌습니다. 많은 국가가 이제 완전히 백신을 접종했고, 아이스크림 제조업체는 매출을 늘리기 위해 생산량을 늘리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보고서는 아이스크림 시장을 다음과 같이 세분화했습니다.

맛에 따라 아이스크림 시장은 바닐라, 초콜릿, 과일 등으로 세분화됩니다. 범주에 따라 시장은 기존과 무설탕으로 세분화됩니다. 형태에 따라 시장은 컵과 통, 바와 스틱, 기타로 세분화됩니다. 유통 채널에 따라 시장은 슈퍼마켓과 하이퍼마켓, 전문점, 온라인 소매점 등으로 세분화됩니다. 지리적 위치에 따라 아이스크림 시장은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APAC), 중동 및 아프리카(MEA), 남중부 아메리카(SAM)로 세분화됩니다.

구매 완료 @

https://www.theinsightpartners.com/buy/TIPRE00006113/

문의하기

담당자: Ankit Mathur

전화: +1-646-491-9876
이메일 ID: [email protected]

The Insight Partners 소개

Insight Partners는 실행 가능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원스톱 산업 연구 제공업체입니다. 우리는 신디케이트 및 컨설팅 연구 서비스를 통해 고객이 연구 요구 사항에 대한 솔루션을 얻도록 돕습니다. 우리는 기술, 미디어, 식음료, 화학 및 재료, 통신과 같은 산업의 전문가입니다.

저희의 연구 모델은 매우 간단합니다. 저희는 고객 서비스를 믿고 고객에게 최상의 품질을 제공합니다. 저희의 연구 콘텐츠를 통해 저희는 고객이 더 나은 품질의 데이터와 분석과 함께 돈에 대한 가치를 얻을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