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보카도 및 아보카도 파생 상품 시장 “은 2022년 7,368.65백만 달러에서 2028년까지 9,963.37백만 달러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2022년에서 2028년까지 연평균 성장률 5.2%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계절적 수요와 아보카도의 건강상의 이점에 대한 이해 증가로 인해 아보카도와 아보카도 파생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소비자들 사이에서 건강에 대한 의식이 커지면서 아보카도는 오메가와 기타 다중 영양소가 풍부한 슈퍼푸드로, 전 세계적으로 아보카도와 아보카도 파생 제품 시장을 주도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아보카도는 가장 영양소가 풍부한 식품 중 하나입니다. 이 과일에는 섬유질, 엽산, 칼륨, 비타민 E, 마그네슘이 들어 있습니다. 게다가, 식품 소매 산업이 확장되고 패스트푸드 소매업체에서 딥과 같은 아보카도 기반 파생 제품의 출시가 늘어나면서 대륙 요리와 기타 요리에서 아보카도와 아보카도 파생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https://www.premiummarketinsights.com/sample/TIP00073748에서 보고서의 샘플 PDF를 받으세요.
아보카도 및 아보카도 파생물 시장에서 활동하는 주요 기업은 다음과 같습니다.
- 웨스트팔리아 프루트 주식회사;
- 살루드 푸드그룹 유럽 BV;
- 엑스포타도라 프로팔 SA;
- 베르제 주식회사;
- 레몬농축액 SLU;
- 아보카도 브라질 콤메르시오 데;
- 알리멘토스 유한회사;
- 코네오일스, 유한회사;
- 미션 프로듀스 주식회사;
- 칼라오 그로워스 주식회사;
- 및 Meridian Fruits SPR de RL de CV.
이들 기업은 전 세계적으로 증가하는 소비자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신제품 출시와 지역 확장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지역별로 아보카도 및 아보카도 파생물 시장은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APAC), 중동 및 아프리카(MEA), 남미 및 중미로 구분됩니다. 2022년에 유럽은 아보카도 및 아보카도 파생물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빠른 CAGR을 기록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유럽 화장품 부문에서 천연 성분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어 개발도상국의 아보카도 오일 수출업체에게 기회가 생깁니다. 아보카도 오일은 심장 건강에 좋은 오일이고 올레산 함량이 높아 다양한 제형에서의 적용을 촉진하기 때문에 여러 가지 기능적이고 활성적인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앞으로 몇 년 동안 유럽에서 아보카도 오일에 대한 수요가 계속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아보카도 오일에는 비타민 A, E, D가 들어 있어 주로 지방산 함량 때문에 화장품과 개인 관리 제품에 사용되고 있습니다. 보습을 돕고, 피부를 손상시키는 자외선으로부터 보호하며, 콜라겐 대사를 증가시킵니다. 따라서 스킨케어 및 헤어케어 산업에서 아보카도의 사용이 증가함에 따라 유럽 전역의 아보카도 및 아보카도 파생물 시장이 성장하고 있습니다.
북미에서 아보카도는 건강한 식단 선택이며 유익한 단일 불포화 오일의 좋은 공급원입니다. 중간 크기의 아보카도 하나에는 FDA가 권장하는 일일 포화 지방량의 약 15%가 들어 있습니다. 또한 아보카도는 바나나보다 칼륨이 60% 더 많습니다. 또한 비타민 B, E, K, 엽산이 풍부합니다. 아보카도는 당뇨병 식단에도 도움이 됩니다. 미국에서 당뇨병이 점점 더 널리 퍼지면서 아보카도는 당뇨병 식단을 따르는 사람들에게 영양가 있는 선택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Ag Marketing Resource Center에서 2021년 8월에 발표한 보고서에 따르면, 미국의 아보카도 소비는 1970년 이래로 가변적이지만 전반적으로 증가하는 추세를 보였으며, 2000년 1인당 2.21파운드에서 2019년 1인당 7.81파운드로 크게 증가했습니다. 2020년 미국 아보카도 생산 가치는 4억 2,600만 달러였습니다. 미국은 206,610톤을 생산했습니다. 생산 중인 미국 총 에이커 수는 52,720에이커(2020년)로 안정화되었습니다.
아보카도는 통째로 먹을 수 있습니다. 샐러드를 만들거나, 아이스크림의 풍미를 더하거나, 샌드위치와 간단한 디저트의 속을 채우는 데 사용됩니다. 미국, 캐나다, 멕시코에서는 아보카도를 밀크셰이크에 자주 사용하고 가끔은 아이스크림에 넣습니다. 북미에서는 아보카도를 흰쌀과 섞어서 제공합니다. 다른 용도로는 아보카도 오일을 만들기 위해 과일을 압착하는 것이 있습니다. 아보카도의 다양한 부분에는 약효가 있습니다. 잎을 끓이면 설사 치료제로 여겨집니다. 씨앗을 으깨서 치통을 채우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요인들이 이 지역의 아보카도와 아보카도 파생물 시장 성장을 견인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에서 이 연구 보고서 사본을 구매하세요: https://www.premiummarketinsights.com/buy/TIP00073748
응용 프로그램을 기준으로 아보카도 및 아보카도 파생물 시장은 식품 및 음료, 제약 및 건강기능식품, 개인 관리 및 기타로 세분화됩니다. 식품 및 음료 부문은 2020년 아보카도 및 아보카도 파생물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그러나 개인 관리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2020년 5월 유럽 신선 농산물 협회(EFPA)가 발표한 보고서에 따르면, 매년 약 3,500만 톤의 신선한 과일과 채소가 도매상을 통해 유럽에서 유통되고 있으며, 그 중 상당 부분(2,500만 톤)이 고부가가치 다각화된 식품 서비스 부문 전반에 걸쳐 유통되고 있습니다. 이 부문은 많은 중소기업(SME)과 대기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회사는 도매 시장에 위치하여 식료품점, 거리 시장 운영자, 레스토랑과 같은(이에 국한되지 않음) 근접 고객에게 제품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사업의 대부분은 COVID-19 발병으로 인해 중단되어 도매상의 활동이 상당히 제한되었습니다. 따라서 아보카도 도매 시장도 영향을 받았고 활동이 제한되었습니다. 지금까지 이 부문은 변화하는 운영 조건에 적응하고 재적응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게다가 시장은 팬데믹으로 인해 소비자와 쇼핑 행동의 변화를 목격했습니다. 특정 영양 프로필과 유기농, 글루텐 프리, GMO 프리 특성을 갖춘 혁신적인 식품 및 음료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시장, 슈퍼마켓, 기타 소매 채널이 개방되면서 아보카도와 아보카도 파생상품의 판매가 늘어났으며, 전자 상거래 웹사이트에서 아보카도 판매가 늘어나면서 이러한 추세는 더욱 확대되었습니다.
목차
- 소개
1.1 연구 범위
1.2 연구 보고서 지침
1.3 시장 세분화
- 주요 요점
- 연구 방법론
3.1 연구 범위
3.2 연구 방법론
3.2.1 데이터 수집:
3.2.2 1차 인터뷰:
3.2.3 가설 분류:
3.2.4 거시경제 요인 분석:
3.2.5 개발 중인 기본 번호:
3.2.6 데이터 삼각 측량:
3.2.7 국가 수준 데이터:
- 풍경
4.1 시장 개요
4.2.1 공급업체의 협상력
4.2.2 구매자의 협상력
4.2.3 신규 진입자의 위협
4.2.4 경쟁적 경쟁
4.2.5 대체품의 위협
4.3 전문가 의견
4.4 생태계 분석
- 시장 동향
계속되는…
회사 소개:
Premium Market Insights는 전 세계 다양한 회사에 대한 시장 조사 보고서와 솔루션을 제공하는 원스톱 숍입니다. 우리는 다양한 게시자로부터 가장 관련성 있고 비용 효율적인 조사 보고서와 솔루션을 선택하도록 도와줌으로써 고객의 의사 결정 지원 시스템을 돕습니다.
시장 조사 산업은 지난 10년 동안 변화했습니다. 기업의 초점이 틈새 시장과 신흥 국가로 옮겨감에 따라, 많은 출판사가 이러한 정보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나섰습니다. 저희는 여러분이 다양한 옵션을 탐색하고 가장 효과적인 비용으로 최상의 조사 솔루션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경험이 풍부하고 훈련된 직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Premium Market Insights는 모든 산업에 걸쳐 산업 보고서, 회사 보고서 및 국가 보고서를 광범위하게 다룹니다. 주요 출판사가 제공하는 신디케이트 보고서로 연구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없는 경우, 다양한 연구 기관과 협력하여 맞춤형 연구 솔루션을 제공하여 귀중한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저희는 동급 최고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며 저희 고객 지원팀은 항상 귀하의 연구 질문에 도움을 드릴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고객 서비스에 대한 저희의 헌신은 저희가 고객에게 제공하는 무료 분석가 지원에서 가장 잘 드러납니다. 이는 저희를 다른 공급업체와 차별화합니다. 저희는 또한 고객에게 상당한 비용 절감을 제공하는 엔터프라이즈 구독을 제공합니다.
문의하기:
이 보고서에 대한 질문이 있거나 추가 정보를 원하시면
담당자: Ankit Mathur
전화: +1-646-491-9876
이메일: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