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및 음료 시장을 위한 풍미 마스크 에이전트 – 산업 규모, 추세, 글로벌 성장, 통찰력 및 예측 연구 보고서 2030

식품 및 음료용 풍미 마스크제 시장 규모는 2022년 1억 3,432만 달러에서 2030년 2억 1,198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시장은 2022년에서 2030년까지 연평균 성장률 5.9%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풍미 마스크제는 다양한 식품 및 음료 제품에서 불쾌하고 바람직하지 않은 풍미를 가리는 데 사용되는 식품 첨가물입니다. 식품의 쓴맛, 비타민 및 미네랄 풍미, 지나치게 달콤한 맛, 금속 풍미 및 글리세린 풍미는 풍미 성분으로 가려져 최종 제품에 매력적인 맛과 풍미를 제공합니다. 풍미 마스크제는 제빵 및 제과, 유제품 및 냉동 디저트, 육류 대체 식품, 유제품 대체 제품, 바로 먹을 수 있는(RTE) 및 바로 조리할 수 있는(RTC) 식사, 육류 및 해산물 제품에 널리 사용됩니다. 또한 풍미 마스크제는 가공 식품의 설탕, 소금 및 지방 함량을 줄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가공 식품의 소비가 증가함에 따라 풍미 마스크제에 대한 수요가 증가합니다.

 

독점 샘플 PDF 받기 @: https://www.premiummarketinsights.com/sample/TIP00083397

 

최고 시장 참여자 분석:

 

  1. 센시언트 테크놀로지스 주식회사
  2. 피르메니히 인터내셔널 SA
  3. 테이트 앤 라일 주식회사
  4. 아처-대니얼스-미들랜드 카운티
  5. 케리 그룹 주식회사
  6. 카미 플레이버 앤 프래그런스 주식회사
  7. 시너지 플레이버 주식회사
  8. 버지니아 데어 추출물 주식회사
  9. GEO 스페셜티 케미컬스 주식회사
  10. 코닌클리크 DSM NV

 

이 보고서에서는 시장을 다음을 기준으로 세분화했습니다.

 

유형

  • 달콤한
  • 소금
  • 지방
  • 격렬한

 

애플리케이션

  • 제과 및 제과
  • 유제품 및 냉동 디저트
  • 음료수
  • 고기
  • 가금류 및 해산물
  • 고기 대용품
  • 유제품 대체품
  • RTE 및 RTC 식사

 

소비자들은 식단에 대해 매우 신경을 씁니다. 그들은 가공 식품과 음료에 사용된 제품 라벨과 첨가물에 주의를 기울입니다. 유기농 제품의 인기는 인식된 건강상의 이점으로 인해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살충제, 화학 비료 및 유전자 변형 생물(GMO)이 없기 때문에 더 높은 가격을 지불할 의향이 있는 소비자들에게 매력이 커집니다. 게다가 소비자들은 합성 색소, 향미료 및 기타 첨가물이 없는 클린 라벨 식품을 점점 더 선호합니다. 나아가 그들은 전체적이고 의식적인 소비에 초점을 맞추고 윤리적으로 공급된 첨가물로 만든 제품을 선호합니다. 따라서 식품 및 음료 산업에서 천연 첨가물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전체 보고서 설명, TOC, 그림 표, 차트 등을 https://www.premiummarketinsights.com/reports-tip/flavor-masking-agents-for-food-and-beverages-market에서 확인하세요.

 

풍미 마스크제의 유명한 제조업체 중 하나인 Kerry Group은 천연 풍미 마스크제인 ‘Prolamin Coating’을 제공합니다. 이것은 쓴맛 마스크에 대한 알려진 마스크제입니다. Prolamin은 쌀과 귀리와 같은 곡물의 씨앗에서 발견되는 식물 저장 단백질이며 이러한 식물의 총 단백질의 약 5~10%를 차지합니다. 제조업체와 풍미 회사는 prolamin이 풍부한 분획을 추출, 분리 및 정제하여 깨끗하고 라벨이 붙은 풍미 마스크제를 생산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천연 첨가물에 대한 수요가 급증함에 따라 향후 몇 년 동안 식품 및 음료 시장의 풍미 마스크제에 새로운 트렌드가 생길 것으로 예상됩니다.

 

식품 및 음료 시장의 풍미 마스크제는 유형에 따라 단맛, 짠맛, 지방맛, 쓴맛 및 기타로 세분화됩니다. 단맛 세그먼트는 가장 높은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건강과 웰빙 유지에 대한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단맛 마스크제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소비자는 건강을 의식하고 저당 또는 무당 대체품을 적극적으로 찾습니다. 단맛 마스크제는 맛을 희생하지 않고도 더 건강한 옵션을 만들 수 있으므로 산업에서 저당 및 저칼로리 제품에 대한 증가하는 수요를 해결하는 데 중요한 성분이 됩니다. 또한 단맛 마스크제는 다양한 제품의 과도한 단맛을 가리는 데 사용되므로 소비자는 균형 잡힌 단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러한 요인이 세그먼트의 성장을 촉진합니다.

 

@: https://www.premiummarketinsights.com/buy/TIP00083397에서 이 조사 보고서 사본을 주문하세요.

 

회사 소개:

Premium Market Insights는 전 세계 다양한 회사에 대한 시장 조사 보고서와 솔루션을 제공하는 원스톱 숍입니다. 우리는 다양한 게시자로부터 가장 관련성 있고 비용 효율적인 조사 보고서와 솔루션을 선택하도록 도와줌으로써 고객의 의사 결정 지원 시스템을 돕습니다.

시장 조사 산업은 지난 10년 동안 변화했습니다. 기업의 초점이 틈새 시장과 신흥 국가로 옮겨감에 따라, 많은 출판사가 이러한 정보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나섰습니다. 저희는 여러분이 다양한 옵션을 탐색하고 가장 효과적인 비용으로 최상의 조사 솔루션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경험이 풍부하고 훈련된 직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Premium Market Insights는 모든 산업에 걸쳐 산업 보고서, 회사 보고서 및 국가 보고서를 광범위하게 다룹니다. 주요 출판사가 제공하는 신디케이트 보고서로 연구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없는 경우, 다양한 연구 기관과 협력하여 맞춤형 연구 솔루션을 제공하여 귀중한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저희는 동급 최고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며 저희 고객 지원팀은 항상 귀하의 연구 질문에 도움을 드릴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고객 서비스에 대한 저희의 헌신은 저희가 고객에게 제공하는 무료 분석가 지원에서 가장 잘 드러납니다. 이는 저희를 다른 공급업체와 차별화합니다. 저희는 또한 고객에게 상당한 비용 절감을 제공하는 엔터프라이즈 구독을 제공합니다.

문의하기:

이 보고서에 대한 질문이 있거나 추가 정보를 원하시면

담당자: Ankit Mathur

전화: +1-646-491-9876

이메일: [email protected]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