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 토너 시장 수요 분석 및 2028년까지 예상되는 엄청난 성장

글로벌 스킨 토너 시장은 2022년 1,180.80백만 달러에서 2028년 1,596.75백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2022년에서 2028년까지 5.2%의 CAGR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스킨 토너는 알파 하이드록시산, 베타 하이드록시산, 폴리하이드록시산과 같은 성분이 들어 있는 수용액으로, 규칙적으로 사용하기에 부드럽습니다. 각질 제거용 토너는 피부 질감을 부드럽게 하고 피부 톤을 밝게 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지난 10년 동안 소비자들은 자신의 외모에 대해 더욱 의식하게 되었습니다. 이 요인은 죽은 피부 세포를 용해하고, pH 수치를 균형 있게 조절하고, 나머지 스킨케어 루틴을 위해 피부를 준비하고, 피지 생성을 조절하기 때문에 각질 제거 토너에 대한 수요를 간접적으로 촉진합니다. 또한 각질 제거 토너는 일반적으로 클렌징 후, 바람직하게는 밤에 바르는데, 각질 제거는 피부를 햇빛에 민감하게 만들 수 있기 때문입니다. 각질 제거 토너의 주요 목적은 피부의 산성도를 회복하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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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 목록 –

  1. 딕킨슨 브랜드
  2. 라메르테크놀로지 주식회사
  3. 마리오 바데스쿠 스킨 케어 주식회사
  4. 로레알 파리
  5. 시세이도 주식회사
  6. 프록터앤갬블
  7. 버트비스
  8. 러쉬 리테일 유한회사
  9. 더바디샵인터내셔널 유한회사
  10. 존슨앤존슨

카테고리에 따라 글로벌 스킨 토너 시장은 유기농과 일반으로 구분됩니다. 2021년에는 일반 세그먼트가 더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유기농 세그먼트가 더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기농 토너는 아쿠아, 유기농 브라시카 올레라세아이탈리카(브로콜리) 추출물, 유기농 알로에 바르바덴시스 잎 추출물, 다우쿠스카로타 사티바(당근) 뿌리 추출물, NV 레티놀(비타민 A), 유기농 글리세린, 베타인, 카모마일라레쿠티타 꽃 추출물, 인증된 방부제 및 향료 등을 함유한 천연 제품입니다. 대부분의 함량이 활성 성분이기 때문에 소비자들은 유기농 토너를 점점 더 선호하고 있지만, 합성 스킨케어 제품에서는 활성 성분이 함량의 5-10%에 불과합니다. 따라서 천연 및 무화학 제품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가 유기농 스킨 토너 수요를 견인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스킨 토너 시장은 아시아 태평양, 유럽, 중동 및 아프리카, 북미, 남미 및 중미로 구분됩니다. 2021년 아시아 태평양은 글로벌 스킨 토너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인공 지능(AI), 개인에게 맞춤형 피부 영양 솔루션을 제공하는 IoT 기반 기기 및 뷰티 및 개인 관리 산업의 기타 기술 발전의 개발은 향후 몇 년 동안 스킨 토너와 같은 스킨 케어 제품에 대한 수요를 증가시킬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를 들어, 2019년 7월 일본 화장품 회사인 시세이도는 개인의 피부 유형에 따라 스킨 케어 요구 사항을 알려주는 Optune이라는 IoT 기반 서비스를 출시했습니다.

COVID-19 팬데믹은 모든 대륙의 다양한 국가의 경제와 산업에 봉쇄, 여행 제한 및 사업 중단으로 영향을 미쳤습니다. 이러한 중단은 글로벌 공급망, 제조 활동, 배송 일정 및 필수 및 비필수 제품 판매를 방해했습니다. 다양한 회사가 2020년에 제품 배송이 지연되고 향후 제품 판매가 침체될 수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또한 미국, 중국, 인도, 독일, 이탈리아를 포함한 다양한 국가 정부가 국제 여행에 대한 금지 조치를 취하면서 여러 회사가 협업 및 파트너십 계획을 중단해야 했습니다. 이러한 모든 요인이 2020년과 2021년 초에 소비재 산업을 방해하여 스킨 토너 시장을 포함하여 이 산업과 관련된 다양한 시장의 성장을 제한했습니다.

그러나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는 중국이 신속한 백신 접종과 효과적인 정부 규제 도입으로 회복 조짐을 보인 첫 번째 국가로 부상했습니다. 2021년 아시아 태평양 지역 국가들은 다양한 제한을 해제하고 화장품 및 개인 관리 산업의 제조업체가 최대 용량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허용했습니다. 이를 통해 스킨 토너 제조업체는 수요와 공급 격차를 극복하고 팬데믹의 영향으로 발생한 손실을 회복할 수 있었습니다. 그들은 글로벌 위기 속에서 변화하는 고객 구매 선호도에 부응하기 위해 천연 및 유기농 스킨 토너와 같은 혁신적인 제품을 출시했습니다. 이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 스킨 토너 시장의 성장에 유리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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