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제조 시장: 2030년까지 주요 플레이어, 응용 프로그램, 전망, SWOT 분석 및 예측

스마트 제조 시장은 2022 년 2,587억 2,000만 달러에서 2028년 3,652억 2,000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2년에서 2028년까지 연평균 성장률 6.0%로 성장할 것으로 추산됩니다.

생산성을 개선하고 제조 공정에서 가시성을 향상해야 하는 끊임없는 필요성으로 인해 제조 부문에서 디지털화 도입이 촉진되었습니다. 다양한 도메인에서 혁신과 혁신의 효율성을 결합하는 데 중점을 두었고 데이터 분석, 예측 유지 관리 및 산업 네트워킹의 주요 기술 발전으로 스마트 제조 시장의 성장이 촉진되고 있습니다. 실시간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단일 플랫폼에서 통합되고 간소화된 소프트웨어 시스템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시장 성장도 촉진되고 있습니다. 게다가 Industry 4.0은 산업을 레거시 시스템에서 스마트 구성 요소로 전환하는 데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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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 목록 –

  1. 요코가와 전기 주식회사
  2. 시스코 시스템즈 주식회사
  3. 허니웰 인터내셔널 주식회사
  4. 3D 시스템 주식회사
  5. 다이후쿠 주식회사
  6. 제너럴 일렉트릭
  7. IBM 주식회사
  8. 오라클 주식회사
  9. 지멘스 AG
  10. 슈나이더 일렉트릭 SE

스마트 제조 시장은 지리적으로 북미(미국, 캐나다, 멕시코), 유럽(오스트리아, 이탈리아, 폴란드, 스위스, 스웨덴, 노르웨이, 덴마크, 네덜란드, 핀란드, 스페인, 발트 3국, 유럽의 기타 지역), 아시아 태평양(호주, 일본, 한국, 대만, 아시아 태평양의 기타 지역)으로 구분됩니다.

자산 효율성, 비용 절감, 품질, 지속 가능성과 같은 이점을 제공하는 빠르게 성장하는 자동차 부문은 스마트 팩토리 솔루션의 성장을 뒷받침하고 있습니다. 스마트 팩토리에 대한 투자는 자동차 제조업체에 더 나은 수익성과 출시 시간 단축을 포함한 경쟁 우위를 제공합니다. 산업 자동화를 촉진하기 위한 Smart Manufacturing Leadership Coalition(SMLC) 및 Industrial Internet Consortium(IIC)과 같은 정부의 다양한 스마트 제조 이니셔티브도 스마트 제조 시장 성장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북미는 글로벌 스마트 제조 시장에서 상당한 점유율을 차지합니다. IoT 및 클라우드 플랫폼을 포함한 산업 자동화 솔루션의 채택 증가, 규정 준수에 대한 강조 증가, 시간과 비용을 절감하는 소프트웨어 시스템에 대한 수요 증가는 이 지역의 시장 성장을 촉진하는 몇 가지 주요 요인입니다. 미국, 캐나다 및 멕시코의 제조업체는 엔터프라이즈 서비스 버스(ESB), 제조 서비스 버스(MSB),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API) 관리자와 같은 엔터프라이즈 통합 플랫폼을 구현하여 데이터를 수신, 분석 및 집계하고, 프로세스 제어를 트리거하고 엔터프라이즈 및 가치 사슬 시스템 전반에서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최적화합니다.

유럽 연합에서 3D 식품 인쇄 및 머신 비전 등의 기술이 빠르게 도입되고, 설계 유연성을 위한 자동화 기술에 대한 투자가 많고, 혁신적이고 통합된 안전 솔루션과 고급 소프트웨어 도구가 도입되면서 독일, 프랑스, 영국 등 유럽 국가의 스마트 제조 시장이 성장하고 있습니다. 이들 국가의 자동차, 항공우주 및 방위, 식품 및 음료, 반도체 및 전자 산업의 제조업체는 가볍고 비용 효율적인 제품을 생산하기 위해 3D 인쇄 기술을 점점 더 많이 도입하고 있습니다. Hadoop, R, Storm, 스트리밍 분석과 같은 빅데이터 처리 기능의 증가는 공급망의 운영 가시성, 분석 및 진단을 지원합니다. 빅데이터 분석을 산업 장비에 통합하면 시장 참여자가 장비의 수명, 용량 변동 및 수요 패턴을 분석할 수 있어 스마트 제조 솔루션 도입이 더욱 촉진됩니다.

APAC의 스마트 제조 시장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지역의 국가들은 “인도에서 만들기” 및 “중국에서 만들기 2025″와 같은 이니셔티브를 통해 사내 제조 시설 자동화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제조업체는 다른 업체에 비해 경쟁 우위를 확보하고, 작업장의 안전을 개선하고, 운영 비용을 줄이기 위해 공급망을 간소화하고 있습니다. 중국은 주요 제조 허브이며, 중국의 산업 부문은 급속한 변화를 겪고 있습니다. 중국은 디지털 인프라 공공 지출 프로그램에 약 1조 4,000억 달러를 지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국가의 제조업체는 제조 공정을 최적화하기 위해 Industry 4.0 및 산업용 IoT(IIoT)를 포함한 다양한 스마트 제조 접근 방식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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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 제조 시장은 최종 사용자와 구성 요소를 기준으로 나뉩니다. 최종 사용자를 기준으로 스마트 제조 시장은 개별 산업과 프로세스 산업으로 나뉩니다. 개별 산업 부문은 2020년에 더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의료 기기, 국방 장비, 반도체, 자동차 및 기계의 생산 증가로 인해 첨단 기술이 채택되고 있습니다. 구성 요소를 기준으로 스마트 제조 시장은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로 나뉩니다. 하드웨어 부문이 시장 점유율이 더 큽니다. 부문 성장은 RTL, 로봇 및 센서의 통합 및 구현이 확대되고 제조 공장에서 확장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목차

  1. 소개

1.1 연구 범위

1.2 연구 보고서 지침

1.3 시장 세분화

  1. 주요 요점
  2. 연구 방법론

3.1 적용 범위

3.2 2차 연구

3.3 기본 연구

  1. 풍경
  2. 주요 시장 역학
  3. 글로벌 분석
  4. 최종 사용자별

계속되는.

회사 소개:

Premium Market Insights는 전 세계 다양한 회사에 대한 시장 조사 보고서와 솔루션을 제공하는 원스톱 숍입니다. 우리는 다양한 게시자로부터 가장 관련성 있고 비용 효율적인 조사 보고서와 솔루션을 선택하도록 도와줌으로써 고객의 의사 결정 지원 시스템을 돕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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