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료 생산 증가로 동물 사료 첨가제 시장 성장이 확대됨

영어: “2028년까지의 동물 사료 첨가제 시장 전망 – COVID-19 영향 및 유형(아미노산, 비타민, 카로티노이드, 효소, 프리바이오틱스 및 프로바이오틱스, 미네랄, 산성화제, 지질 및 기타) 및 가축(가금류, 반추 동물, 돼지, 양식업 및 기타) 및 지역별 글로벌 분석”에 대한 최신 시장 조사에 따르면, 이 시장은 2021년에 34,583.5백만 달러로 평가되었으며 2028년까지 49,874.8백만 달러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2021년에서 2028년까지 5.4%의 CAGR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보고서는 시장 성장을 주도하는 주요 요인과 주요 업체, 그리고 시장에서의 발전을 강조합니다.

동물 사료 첨가제는 동물에게 완전한 영양을 보장하는 사료 혼합물입니다. 또한, 사료 첨가제는 건강 문제를 예방하기 위해 동물 사료에 첨가되는 약용 및 영양 보충제입니다. 건강 문제는 영양 결핍, 생식 관련 문제 또는 대사 문제 등 다양할 수 있습니다. 사료 첨가제를 첨가하면 감염 위험이 최소화되어 동물에서 유래된 제품의 전반적인 품질이 향상됩니다.

PDF 샘플 요청:
https://www.theinsightpartners.com/sample/TIPRE00005141

인구 증가로 인해 가축 및 관련 제품의 사용이 증가하여 동물 사료 첨가제 시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가축 생산 증가로 인해 가축 생산자는 특정 가축 유형에 따라 다양한 첨가제가 포함된 더 많은 동물 사료를 요구하게 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사료 첨가제는 가금류 사료에 사용되어 동물의 성장을 촉진하여 더 나은 사료 전환율을 제공합니다. 첨가제를 추가하면 동물의 건강을 유지하고 가축 생산 비용을 절감하는 데 매우 유익했습니다. 따라서 다양한 목적으로 첨가제를 사용하는 것이 증가함에 따라 첨가제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글로벌 동물사료 첨가제 시장에서 활동하는 몇몇 주요 기업으로는 Cargill, Incorporated; ADM; Evonik Industries AG; Land O’Lakes, Inc.; Nutreco NV; Alltech; DuPont de Nemours, Inc.; DSM; Novozymes; Kemin Industries Inc. 등이 있습니다.

COVID-19 팬데믹이 동물 사료 첨가제 시장에 미치는 영향
사료 제조업체는 동물의 면역력을 높이기 위해 최대한의 영양을 공급하기 위해 첨가제에 의존합니다. 게다가 전 세계 소비자들은 면역력을 강화하기 위해 단백질 섭취량이 많은 건강한 식단에 집중하기 시작했으며, 이로 인해 육류 제품 소비가 증가하고 가축 생산이 급증했습니다. COVID-19의 영향은 가축 생산의 급증이 결국 동물 사료 첨가제 시장에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예측 기간 동안 유익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보고서는 글로벌 동물 사료 첨가제 시장을 다음과 같이 세분화합니다.
유형별로 동물 사료 첨가제 시장은 아미노산, 비타민, 카로티노이드, 효소, 프리바이오틱스 및 프로바이오틱스, 미네랄, 산성화제, 지질 등으로 세분화됩니다. 가축별로 동물 사료 첨가제 시장은 가금류, 반추 동물, 돼지, 양식업 등으로 세분화됩니다. 지리적으로 시장은 북미(미국, 캐나다, 멕시코), 유럽(독일, 프랑스, ​​영국, 이탈리아, 러시아, 유럽의 나머지 지역), 아시아 태평양(중국, 인도, 일본, 호주, 한국, 아시아 태평양의 나머지 지역), 중동 및 아프리카(남아프리카, 사우디 아라비아, UAE, MEA의 나머지 지역), 중남미(브라질, 아르헨티나, 중남미의 나머지 지역)로 광범위하게 세분화됩니다.

https://www.theinsightpartners.com/buy/TIPRE00005141/ 에서 구매를 완료하세요.

문의하기

담당자: Ankit Mathur
전화: +1-646-491-9876
이메일 ID: [email protected]

Insight Partners 소개
Insight Partners는 실행 가능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원스톱 산업 연구 제공업체입니다. 신디케이트 및 컨설팅 연구 서비스를 통해 고객이 연구 요구 사항에 대한 솔루션을 얻도록 돕습니다. 기술, 미디어, 식품 및 음료, 화학 및 재료, 통신과 같은 산업의 전문가입니다.
당사의 연구 모델은 매우 간단합니다. 당사는 고객 서비스를 믿고 고객에게 최상의 품질을 제공합니다. 당사의 연구 콘텐츠를 통해 고객이 더 나은 품질의 데이터와 분석과 함께 비용 대비 가치를 얻을 수 있도록 합니다. 당사
의 연구 콘텐츠는 주로 시장 규모, 경쟁적 조경, 회사 ​​분석, 지역 또는 국가 분석 등의 측면에서 시장 동향에 중점을 둡니다. 당사는 지리, 기술, 제품, 서비스 등의 측면에서 세분화를 자세히 분석하여 고객이 다양한 연구 주제에 대한 보다 심층적인 분석적 이해를 얻는 데 도움이 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