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응급 의료 수송 시장은 2021 년 86억 5,887만 달러에서 2028년 155억 7,998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2년에서 2028년까지 연평균 성장률 9.0%로 성장할 것으로 추산됩니다.
시장 성장은 비응급 의료 수송에 대한 수요 증가, 만성 질환 발생률 증가, 노령 인구 증가에 기인합니다. 그러나 효율적인 감독 시스템 부족, NEMT 회사의 사기 증가, 농촌 지역의 운송 서비스 부족이 시장 성장을 방해합니다.
비응급 의료 수송(NEMT) 서비스 제공자는 Medicaid 수혜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으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비싼 통근 옵션을 피하고 정기적인 진료 및 검진을 위해 의료 시설로 이송해야 하는 환자와 의료 소비자는 구급차 서비스, 휠체어 지원 서비스, 들것, 비행 서비스 및 택배 서비스를 포함한 NEMT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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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 목록 –
- Abc 비상이 아닌 의료 운송, Llc
- 주식회사 엠티엠
- 암르
- 익스프레스 운송
- 씨제이 메디컬 운송
- 동남부
- 모디브케어
- 크로탈 헬스케어
- 엘리트 의료 운송
- 아카디아 구급차 서비스
캐나다는 고령화 인구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연령 관련 만성 질환의 발생률과 관리가 증가하고 있으며, 과제가 진화하고 있습니다. 2018년 캐나다 의료 서비스(HCIC) 조사에서 캐나다 성인의 절반 이상이 관절염, 심혈관 질환, 정신 건강 장애, 폐 질환과 같은 만성 질환을 하나 이상 앓고 있었습니다. 건강에 대한 우려가 커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일상 생활에 영향을 미치는 보고된 기억 문제로 대표되는 치매 유병률은 비교적 낮은 수준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교통 수단 부족으로 인한 의료 서비스 이용 불능은 인종/소수 민족 커뮤니티에 속하는 저소득 도심 거주자와 같은 사회의 가장 취약한 계층에 영향을 미칩니다. 캐나다 전역에서 정부와 비정부 기관이 활동적인 교통 수단과 건강한 건축 환경을 지원하기 위한 정책과 프로그램을 개발함에 따라 이러한 추세가 커지고 있습니다. 여행 지원 프로그램(TAP)은 자신의 커뮤니티에서 이용할 수 없는 비상이 아닌 전문 의료 서비스를 위해 주 내에서 이동해야 하는 자격을 갖춘 브리티시 컬럼비아 주민의 교통비 일부를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TAP는 보건부와 민간 운송업체 간의 기업 파트너십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보건부와 정기 요금을 면제하거나 할인하기로 동의한 운송 파트너가 조정합니다. 따라서 캐나다에서 만성 질환의 유병률이 증가함에 따라 비응급 의료 운송 시장이 성장하고 있습니다.
주와 의료 서비스 제공자는 운송 네트워크 회사(TNC)와 협력하여 치료 접근성을 개선하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Uber나 Lyft와 같은 TNC는 일반적으로 주문형 승차 공유 기능과 사용하기 쉬운 모바일 앱이 특징입니다. 이러한 기능을 통해 NEMT 서비스와 관련된 가용성 및 일정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또한 TNC와의 협력은 NEMT 서비스 제공자가 이러한 시스템이 자동 전자 승차 기록을 유지 관리하기 때문에 주 프로그램 무결성 문제를 처리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다양한 TNC가 현재 NEMT 및 개별 의료 서비스 제공자와 협력을 개발 중이거나 참여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보스턴에 있는 신생 기업인 Circulation은 Uber와 Lyft, 그리고 전통적인 의료 운송 제공업체와 협력하여 TNC 모델과 매우 유사한 NEMT 시스템을 개발했습니다. 이러한 협력의 결과로 보스턴, 델라웨어, 펜실베이니아의 의료 시설에서 시작하여 전국의 1,000개 이상의 시설로 확대될 가능성이 있는 여러 시범 프로그램이 탄생했습니다. Circulation은 현재 Medicaid, Medicare, 이중 자격 및 상업 보험 프로그램에 가입한 환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NEMT는 의료 트렌드와 소비자 습관을 재편하고 있습니다. 다국적 기업은 안정적인 수익 흐름을 보장하는 파트너십과 정부 계약을 추구합니다. 그들은 기존 의료 부문을 현대 의료 모빌리티 시장으로 전환하는 것을 추진하고 있지만 브로커는 여전히 시장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지배력을 유지하기 위해 브로커는 서비스를 현대화하고 NEMT TNC 하이브리드 모델로 전환하고 있습니다. 건강 모빌리티 기업이 독립 계약자 운전자를 고용할 수 있도록 허용하는 주에서 NEMT 플레이어는 운전자 네트워크를 배치하는 동시에 Uber와 Lyft에 승차를 아웃소싱하고 있습니다.
개발도상국의 신흥 시장은 주요 기업이 사업과 지리적 범위를 확장할 수 있는 수익성 있는 성장 기회를 제공합니다. 아시아 태평양, 중동 및 아프리카를 포함한 지역에서 NEMT 서비스 채택이 향후 몇 년 동안 증가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 지역은 의료 부문에 상당한 투자를 하고 NEMT 서비스에 대한 인식을 제고합니다. 인도, 중국, UAE를 포함한 경제권에서 증가하는 의료 지출은 주목할 만한 기회를 창출합니다. 이러한 국가에서는 성인 및 노인 인구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노인 연령대는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정기적인 검진과 주 1회 의사 방문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인도 및 중국과 같은 국가에서 의료 시설에 도달하기 위해 NEMT 서비스가 필요한 사람의 수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만성 질환의 발생률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인도와 중국의 의료 부문에서 운영되는 신생 기업 수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개발도상국의 시장은 예측 기간 동안 높은 성장 잠재력을 보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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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유형 통찰력
비응급 의료 수송 시장은 서비스 유형과 응용 프로그램을 기준으로 세분화됩니다. 서비스 유형
을 기준으로 시장은 개인 지불 환자 수송, 보험 지원 환자 수송, 택배 서비스 등으로 세분화됩니다. 개인 지불 환자 수송 부문은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산되며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개인 지불 환자 수송 서비스에는 병원 방문, 약국 픽업 및 Medicaid 회원을 위한 다양한 의료 관련 여정에 대한 지원이 포함됩니다. 개인 지불 환자 수송의 다양한 이점은 다른 서비스에 비해 더 높은 마진을 가진 맞춤형 NEMT 상환 요율, 정규 영업 시간 외에도 비수요 시간 동안의 이동 용이성, Medicaid 기반 서비스에 비해 청구 프로세스의 유연성입니다. 현재 개인 지불 수송은 특히 Medicaid 회원이 아닌 NEMT 사업에서 보험 시나리오를 전환하는 데 필수적인 측면입니다.
목차
- 서론 26
1.1 연구 범위. 26
1.2 연구 보고서 지침. 27
1.3 시장 세분화. 28
1.3.1 서비스 유형별. 30
1.3.2 응용 프로그램별.30
1.3.3 지리적으로. 30
- 주요 내용 32
- 연구 방법론 38
3.1 적용 범위. 39
3.2 2차 연구. 39
3.3 기본 연구. 39
- 시장 풍경 40
4.1 개요. 40
4.2 PEST 분석. 40
4.2.1 북미 PEST 분석. 40
4.2.2 유럽 PEST 분석. 41
4.2.3 아시아 태평양 PEST 분석. 41
4.2.4 중동 및 아프리카 PEST 분석. 42
4.2.5 남미 및 중미 PEST 분석. 42
4.3 전문가 의견. 43
- 주요 시장 동향 44
계속되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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