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2028년 동안 모링가 성분 시장 성장을 가속화하기 위한 제약품에서의 모링가 성분 활용
“2028년까지의 모링가 성분 시장 전망 – COVID-19 영향 및 분석 – 유형(잎 및 잎 가루, 씨앗, 오일 및 기타), 범주(유기농 및 재래식), 응용 분야(식품 및 음료, 개인 관리, 제약 및 건강 보조 식품 및 기타)”에 대한 최신 시장 조사에 따르면, 2020년 시장 규모는 4,254.06백만 달러였으며 2028년까지 7,307.17백만 달러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2021년에서 2028년까지 연평균 성장률 7.1%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보고서는 시장을 주도하는 주요 요인과 주요 업체, 그리고 시장에서의 발전을 강조합니다.
모링가 식물은 종종 드럼스틱 나무라고 불리며 수많은 건강상의 이점이 있습니다. 잎가루, 모링가 오일, 모링가 씨앗과 같은 모링가 성분은 항진균, 항우울 및 항염 특성으로 인해 식품 및 음료, 제약 및 건강식품, 개인 관리와 같은 다양한 산업에서 광범위하게 사용됩니다. 게다가 모링가에는 비타민 A, 비타민 B2, 비타민 B3, 칼슘, 칼륨, 철, 마그네슘, 아연 및 아스코르브산과 같은 영양소가 들어 있습니다. 모링가 성분은 피부와 머리카락을 보호하고 영양을 공급하며, 부종을 치료하고, 간을 보호하며, 특정 암을 치료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소화 과정을 돕고 복통을 치료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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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링가 식물은 음식으로 사용하는 것 외에도 약을 만드는 데에도 사용됩니다. 당뇨병, 비만 및 기타 건강 상태와 같은 상태에 매우 유익합니다. 모링가의 일반적인 제품 중 일부는 모링가 오일, 잎 가루, 모링가 차, 모링가 과일/꼬투리 등입니다. 모링가 식물은 Unani 및 Ayurvedic 의학에서 인정된 엄청난 약리적 및 영양적 이점으로 인해 제약 및 건강 보조 식품 부문에서 상당한 수요를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대부분 나무껍질, 검, 뿌리, 잎, 씨앗 및 씨앗 오일을 포함한 모링가 식물의 모든 부분은 토착 의학에서 다양한 질병에 사용되었습니다. 이러한 제품의 다양한 약리적 특성은 여러 질병을 치료하기 위한 전통적인 치료법에서 활용됩니다. 제품의 여러 가지 유용한 약리적 및 영양적 이점으로 인해 모링가 씨앗 성분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항염증 및 항균제로 작용하여 갑상선 기능 항진증, 류머티즘, 크론병, 항헤르페스-심플렉스 바이러스 관절염, 통풍, 경련, 간질 및 성병(STD)을 치료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모링가 잎은 고혈당, 속쓰림, 이상지질혈증, 천식, 독감, 말라리아, 매독, 괴혈병, 피부 질환, 폐렴, 설사, 두통, 눈 및 귀 감염 및 기관지염과 같은 여러 다른 질병을 치료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콜레스테롤과 혈압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항균, 항당뇨, 항산화, 항암 및 항동맥경화제로 작용할 수 있습니다.
모링가 성분 시장에서 활동하는 대표적인 기업으로는 Dominate Industries Moringa Initiative Ltd, Green Era Foods & Nutraceutics, Sarvaayush Ayurved & Herbals, Earth expo company, Saipro Biotech private ltd., Connoils LLC, Santan India, All Herbscare, Herbs and crops overseas 등이 있습니다.
코로나19 팬데믹이 모링가 성분 시장에 미치는 영향
COVID-19 팬데믹 상황에서 소비자들은 건강 유지에 집중하고 있으며, 이는 전 세계적으로 영양 보충제 판매를 촉진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나아가 식물성 보충제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가 모링가 제품 성장에 영향을 미쳐 모링가 성분 시장에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현재 상황에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에 맞서기 위해 면역력을 높이고, 위생을 유지하며, 모든 의학적 조언을 준수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세계보건기구(WHO)조차도 COVID-19 보고서에서 전 세계 인구가 면역력을 높이는 식품을 섭취해야 한다고 권고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 정부는 발병으로 인해 엄격한 봉쇄와 이동 및 무역 제한을 부과해야 했습니다. 화장품을 포함한 다양한 기업은 생산 시설을 폐쇄해야 했습니다. 공급망의 혼란으로 인해 원자재가 부족해져 완제품 생산량이 감소했습니다. 또한 소비자 행동의 변화와 구매력의 제한으로 인해 팬데믹 동안 수요가 감소했습니다. 이러한 모든 요인이 2020년 1분기와 2분기의 시장 성장을 제한했습니다. 그러나 인력 이동 제한이 완화되고 봉쇄가 해제됨에 따라 전 세계 모링가 성분 시장은 영양가 덕분에 향후 몇 년 동안 강력한 성장률을 보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유형에 따라 글로벌 모링가 성분 시장은 잎과 잎가루, 오일, 씨앗 등으로 세분화됩니다. 범주 측면에서 시장은 유기농과 재래식으로 세분화됩니다. 응용 분야에 따라 시장은 식품 및 음료, 개인 관리, 의약품 및 건강 보조 식품 등으로 세분화됩니다. 지리적 위치에 따라 시장은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중동 및 아프리카, 남미로 세분화됩니다. 국가별로 북미는 미국, 캐나다, 멕시코로 분류됩니다. 국가별로 유럽은 독일, 프랑스, 이탈리아, 영국, 러시아, 유럽의 나머지 지역으로 세분화됩니다. 국가별로 아시아 태평양은 호주, 중국, 인도, 일본, 한국, APAC의 나머지 지역으로 세분화됩니다. 국가별로 중동 및 아프리카는 남아프리카, 사우디 아라비아, UAE, MEA의 나머지 지역으로 세분화됩니다. 국가별로 남미는 브라질, 아르헨티나, SAM의 나머지 지역으로 세분화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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