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2028년 레몬 오일 및 레몬 추출물 시장을 주도할 천연 성분 수요 증가
” 2028년까지 레몬 오일 및 레몬 추출물 시장 전망 – COVID-19 영향 및 유형, 범주 및 응용 분야별 글로벌 분석”에 대한 새로운 연구 조사에 따르면, 시장은 2022년 1,301.96백만 달러에서 2028년까지 1,674.00백만 달러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2022년에서 2028년까지 4.3%의 CAGR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난 몇 년 동안 소비자들은 건강과 전반적인 웰빙에 대해 매우 우려하게 되었습니다. 그들은 제품 라벨에 더 많은 주의를 기울이고 천연 및 무화학이라고 주장하는 제품을 선호합니다. 소비자들은 천연 성분이 기존의 성분보다 더 안전하고 건강에 좋다고 믿습니다. 소비자들이 인터넷에서 다양한 기사, 연구, 잡지 및 백서를 이용할 수 있게 되면서 천연 성분의 건강상의 이점에 대한 인식이 빠르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소셜 미디어와 유명인이 소비자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력이 커지면서 레몬 오일과 추출물과 같은 천연 성분이 들어간 제품에 대한 수요가 크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레몬 오일과 레몬 추출물 시장 성장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PDF 샘플 요청:
https://www.theinsightpartners.com/sample/TIPRE00029850
COVID-19 팬데믹이 레몬 오일 및 레몬 추출물 시장에 미치는 영향
COVID-19 팬데믹 동안 사람들이 팬데믹으로 인한 스트레스를 줄이기 위해 아로마테라피와 셀프 케어 루틴에 점점 더 많이 참여함에 따라 레몬 오일에 대한 수요가 높았습니다. 레몬 오일은 또한 항바이러스 및 항균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감각과 정신 기능을 예리하게 하고 심장 및 호흡계를 조절하는 풍부한 항산화제 공급원입니다. 이 오일은 신체를 정상화하는 효과가 있고 스트레스와 불안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며 호르몬 불균형을 조절하기 때문에 적응제 에센셜 오일로 분류됩니다. 레몬 오일의 이러한 모든 특성은 소비자들이 건강과 웰빙에 대해 매우 염려했기 때문에 팬데믹 동안 소비자들 사이에서 매력을 높였습니다. 그러나 공급망의 상당한 혼란으로 인해 원자재가 부족하고 가격이 상승했습니다. 이 요인은 레몬 오일과 추출물의 생산을 방해하여 수요와 공급 격차를 만들었습니다.
2021년에 정부가 이전에 부과한 제한을 완화하면서 다양한 경제권이 점차 운영을 재개했고, 이는 글로벌 시장을 활성화했습니다. 제조업체는 최대 용량으로 운영할 수 있었고, 이는 수요와 공급 격차 및 기타 반향을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또한 소비자는 건강과 웰빙을 매우 중시하기 때문에 전반적인 건강을 지원하는 천연 성분과 추출물이 포함된 제품을 선호합니다. 이 요인은 예측 기간 동안 레몬 오일 및 레몬 추출물 시장 성장에 강력한 잠재력을 제공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보고서는 레몬 오일과 레몬 추출물 시장을 다음과 같이 세분화했습니다.
유형에 따라 레몬 오일과 레몬 추출물 시장은 레몬 오일과 레몬 추출물로 나뉩니다. 범주에 따라 시장은 유기농과 재래식으로 세분화됩니다. 응용 분야에 따라 시장은 식품 및 음료, 화장품 및 개인 관리, 가정용 세척 제품, 아로마테라피 및 기타로 세분화됩니다. 식품 및 음료 세그먼트 시장은 제빵 및 제과, 유제품 및 냉동 디저트, 음료 및 기타로 세분화됩니다. 지리적 위치에 따라 레몬 오일 및 레몬 추출물 시장은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APAC), 중동 및 아프리카(MEA), 남미 및 중미로 세분화됩니다.
구매 완료 @
https://www.theinsightpartners.com/buy/TIPRE00029850/
문의하기
담당자: Ankit Mathur
전화: +1-646-491-9876
이메일 ID: [email protected]
The Insight Partners 소개
Insight Partners는 실행 가능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원스톱 산업 연구 제공업체입니다. 우리는 신디케이트 및 컨설팅 연구 서비스를 통해 고객이 연구 요구 사항에 대한 솔루션을 얻도록 돕습니다. 우리는 기술, 미디어, 식음료, 화학 및 재료, 통신과 같은 산업의 전문가입니다.
저희의 연구 모델은 매우 간단합니다. 저희는 고객 서비스를 믿고 고객에게 최상의 품질을 제공합니다. 저희의 연구 콘텐츠를 통해 저희는 고객이 돈에 대한 가치를 얻고 더 나은 품질의 데이터와 분석을 얻을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저희의 연구 내용은 주로 시장 규모, 경쟁적 조경, 회사 분석, 지역 또는 국가 분석 등의 측면에서 시장 동향에 초점을 맞춥니다. 저희는 지리, 기술, 제품, 서비스 등의 측면에서 세분화를 자세히 분석하여 고객이 다양한 연구 주제에 대한 보다 심층적인 분석적 이해를 얻는 데 도움을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