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배 제품  시장 사업 전망, 중요한 통찰력 및 상당한 성장을 목격

담배 제품 시장은 2021 년 782,022.19백만 달러에서 2028년까지 907,665.43백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2021년부터 2028년까지 연평균 성장률 2.2%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담배 제품 시장은 담배, 시가, 전자 담배, 스너프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시장 성장은 주로 아시아 태평양, 중동 및 아프리카와 같은 개발 도상국의 흡연자 증가에 의해 주도되고 있습니다. 제조업체는 가연성 제품에 비해 건강에 미치는 영향이 적은 프리미엄 및 저위험 제품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제품은 사람들이 흡연으로 인한 피해를 더 많이 알게 됨에 따라 상당한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독점 샘플 PDF 받기 @: https://www.premiummarketinsights.com/sample/TIP00073413

회사 목록 –

  1. 알트리아 그룹 주식회사
  2. 브리티시 아메리칸 토바코 주식회사
  3. 스웨덴 매치 AB
  4. 주식회사 ITC
  5. 일본 담배 국제
  6. 임페리얼 브랜드
  7. 필립 모리스 제품 SA
  8. 벡터 그룹 유한회사
  9. 피크서스 인터내셔널 주식회사
  10. 중국 담배 국제 (홍콩) 회사 유한회사

시장은 제품 유형에 따라 담배, 시가 및 시가릴로, 롤 담배 및 기타로 세분화됩니다. 담배는 2020년에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버지니아, 버리, 오리엔탈이 담배를 제조하는 데 사용되는 세 가지 주요 담배 범주였습니다. 특히 여성 흡연자를 대상으로 하는 향이 나는 담배가 인기를 얻고 있으며 시장 성장을 뒷받침하고 있습니다. 담배는 과자, 알코올 음료, 허브, 향신료를 포함한 다양한 풍미로 제공되며, 멘톨은 가장 널리 사용되고 알려진 풍미 중 하나입니다. 세계보건기구(WHO)에 따르면 2018년에 멘톨 향 담배는 전체 담배 시장의 약 10%를 차지했으며, 필리핀, 칠레, 싱가포르, 미국 등의 국가에서는 25%가 넘는 점유율을 기록했습니다.

담배 제품 시장은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APAC), 중동 및 아프리카(MEA), 남미 및 중미로 지리적으로 세분화됩니다. 2020년에 아시아 태평양 지역이 시장 점유율이 가장 높았고, MEA는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연평균 성장률(CAGR)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담배 회사는 강력한 성장 잠재력으로 인해 인도와 방글라데시와 같은 개발 도상국을 타겟으로 사업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담배 제품의 주요 생산자이자 소비자이며, 인도와 같은 국가의 관대한 법률이 시장 성장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Altria Group, British American Tobacco, Philip Morris를 포함한 담배 제품 시장의 선도적 기업은 연소성 담배 제품의 유해한 영향에 대한 우려를 해결하기 위해 위험 감소 제품(RRP)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전자 담배 및 베이프와 같은 가열 담배 제품과 스누스 및 용해성 담배와 같은 무연 담배 제품이 포함됩니다. 주요 기업이 저위험 담배 제품을 점점 더 많이 개발함에 따라 향후 시장 성장이 촉진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담배 제품 시장 규모는 1차 및 2차 소스를 포함하는 포괄적인 조사 과정을 통해 결정되었습니다. 처음에는 내부 및 외부 소스를 모두 사용하여 광범위한 2차 조사를 수행하여 시장과 관련된 정성적 및 정량적 정보를 수집했습니다. 또한 부사장, 사업 개발 관리자, 시장 정보 관리자, 국가 영업 관리자 및 담배 제품 시장을 전문으로 하는 평가 전문가, 연구 분석가 및 주요 의견 리더와 같은 외부 컨설턴트를 포함한 업계 전문가와 여러 번의 1차 인터뷰를 실시했습니다. 이 프로세스는 데이터를 검증하고 보다 분석적인 통찰력을 얻는 것을 목표로 했습니다.

이 연구 보고서는 @에서 구매하세요: https://www.premiummarketinsights.com/buy/TIP00073413

목차

  1. 서론 18

1.1 연구 범위 18

1.2 연구 보고서 지침 18

1.3 시장 세분화 19

  1. 주요 내용 21
  2. 연구 방법론 25

3.1 연구 범위 25

3.2 연구 방법론 25

3.2.1 데이터 수집: 26

3.2.2 1차 면접: 26

3.2.3 가설 수립: 26

3.2.4 거시경제 요인 분석: 26

3.2.5 개발중인 기지 수 : 27

3.2.6 데이터 삼각 측량: 27

3.2.7 국가 수준 데이터: 27

  1. 풍경 28

4.1 시장 개요 28

4.2 포터의 5가지 힘 분석 28

4.2.1 공급업체의 협상력 29

4.2.2 구매자의 협상력 29

4.2.3 신규 진입자의 위협 30

4.2.4 경쟁적 경쟁 30

4.2.5 대체품 위협 30

4.3 전문가 의견 31

4.4 가치 사슬 분석 31

4.4.1 가치 사슬: 담배 32

4.4.1.1 원자재 33

4.4.1.2 제조/가공 33

4.4.1.3 패키징 33

4.4.2 가치 사슬: 스누스 34

4.4.2.1 원자재 34

4.4.2.2 제조/가공 34

4.4.2.3 패키징 34

  1. 주요 시장 동향 35

계속되는…

회사 소개:

Premium Market Insights는 전 세계 다양한 회사에 대한 시장 조사 보고서와 솔루션을 제공하는 원스톱 숍입니다. 우리는 다양한 게시자로부터 가장 관련성 있고 비용 효율적인 조사 보고서와 솔루션을 선택하도록 도와줌으로써 고객의 의사 결정 지원 시스템을 돕습니다.

시장 조사 산업은 지난 10년 동안 변화했습니다. 기업의 초점이 틈새 시장과 신흥 국가로 옮겨감에 따라, 많은 출판사가 이러한 정보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나섰습니다. 저희는 여러분이 다양한 옵션을 탐색하고 가장 효과적인 비용으로 최상의 조사 솔루션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경험이 풍부하고 훈련된 직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Premium Market Insights는 모든 산업에 걸쳐 산업 보고서, 회사 보고서 및 국가 보고서를 광범위하게 다룹니다. 주요 출판사가 제공하는 신디케이트 보고서로 연구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없는 경우, 다양한 연구 기관과 협력하여 맞춤형 연구 솔루션을 제공하여 귀중한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저희는 동급 최고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며 저희 고객 지원팀은 항상 귀하의 연구 질문에 도움을 드릴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고객 서비스에 대한 저희의 헌신은 저희가 고객에게 제공하는 무료 분석가 지원에서 가장 잘 드러납니다. 이는 저희를 다른 공급업체와 차별화합니다. 저희는 또한 고객에게 상당한 비용 절감을 제공하는 엔터프라이즈 구독을 제공합니다.

문의하기:

이 보고서에 대한 질문이 있거나 추가 정보를 원하시면

담당자: Ankit Mathur

전화: +1-646-491-9876

이메일: [email protected]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