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금류 사료 시장 분석, 규모, 점유율 및 주요 세그먼트는 2028년까지 미래에 강력한 성장을 이룰 것으로 예상

가금류 생산 증가로 가금류 사료 시장 성장 촉진

 

“2028년까지의 가금류 사료 시장 전망 – COVID-19 영향 및 글로벌 분석 – 제품 유형(계란, 육계, 칠면조 및 기타), 형태(으깬 것, 펠릿, 크럼블 및 기타), 범주(유기농 및 재래식)”에 대한 최신 시장 조사에 따르면, 2021년 시장 규모는 1,246억 1,100만 달러였으며 2028년까지 1,567억 1,000만 달러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2021년에서 2028년까지 연평균 성장률 3.3%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보고서는 시장 성장을 주도하는 주요 요인과 주요 업체, 그리고 시장에서의 발전을 강조합니다.

 

가금류 사료는 곡물, 케이크 또는 기름 가루, 사료 첨가제와 같은 다양한 원료로 생산됩니다. 가금류 사료의 영양 요구 사항은 가금류의 무게와 연령, 성장 속도 및 계란 생산 속도에 따라 달라집니다. 소비자들 사이에서 가금류 제품 소비가 증가함에 따라 가금류 사료 시장이 활성화되고 있습니다.

가금류 부문은 전 세계적으로 지속적인 상승세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가금류는 가장 비용 효율적인 단백질 공급원 중 하나로 간주되어 계란과 고기와 같은 가금류 제품에 대한 수요가 계속 증가하고 있습니다. 건강에 더 관심을 갖는 사람들 사이에서 닭고기 소비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가금류 생산의 급증은 세계 인구의 급증하는 수요를 상당히 충족시키고 있습니다. 미국 식량 농업 기구(FAO)에 따르면, 세계 가금류 육류 생산은 1961년에서 2019년 사이에 900만 톤에서 1억 3,200만 톤으로 증가했고, 계란 생산은 1,500만 톤에서 9,000만 톤으로 증가했습니다. 가금류 생산의 급증은 고품질 가금류 사료 제품의 사용을 촉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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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가금류 사료 시장에서 활동하는 몇몇 주요 기업으로는 ADM; Cargill, Incorporated.; Alltech.; Charoen Pokphand Foods PCL; ForFarmers; Kent Corporation; SHV Holdings; Land O’Lakes, Inc.; AFGRI Animal Feeds; De Heus Animal Nutrition 등이 있습니다.

COVID-19 팬데믹이 가금류 사료 시장에 미치는 영향

진행 중인 COVID-19 팬데믹은 동물 사료 산업의 지위를 크게 바꾸고 가금류 사료 시장 성장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예방 조치를 시행하도록 강요했습니다. 전 세계 정부는 국제 항구를 폐쇄하도록 명령하여 가금류 사료 공급망에 혼란을 더했습니다. COVID-19 팬데믹은 거의 모든 국가에서 가금류 사료를 준비하는 데 필요한 원자재의 가용성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옥수수와 대두는 가금류 사료의 주요 성분입니다. 가금류 사료를 준비하기 위해 이러한 원자재를 수입에 의존하는 전 세계 많은 국가는 재료를 조달하는 데 상당한 문제가 있었습니다. 사료 공장이 폐쇄되어 대부분 지역에서 가금류 사료의 가용성이 어려웠습니다. 전 세계 가금류 고기 소비가 급격히 감소했습니다. 가금류 사료 산업은 전 세계 레스토랑이 폐쇄되면서 심각한 영향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경제가 운영을 재개할 계획이기 때문에 가금류 사료에 대한 수요는 전 세계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가금류 사료에 대한 수요 확대와 유명 제조업체의 상당한 투자로 인해 가금류 사료 시장 성장이 촉진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보고서에는 글로벌 가금류 사료 시장의 세분화가 다음과 같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가금류 사료 시장은 가금류 유형별로 난계, 육계, 칠면조 등으로 세분화됩니다. 형태별로 시장은 으깬 것, 펠릿, 부스러기 등으로 세분화됩니다. 범주별로 글로벌 가금류 사료 시장은 유기농과 재래식으로 나뉩니다. 지리적으로 글로벌 시장은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APAC), 중동 및 아프리카(MEA), 남미 및 중미로 크게 세분화됩니다. 국가별로 북미 시장은 미국, 캐나다, 멕시코로 세분화됩니다. 국가별로 유럽 시장은 독일, 프랑스, ​​영국, 이탈리아, 러시아, 유럽의 나머지 지역으로 세분화됩니다. 국가별로 아시아 태평양 시장은 중국, 인도, 일본, 호주, 한국, 아시아 태평양의 나머지 지역으로 세분화됩니다. 국가별로 중동 및 아프리카(MEA) 시장은 남아프리카, 사우디 아라비아, UAE, MEA의 나머지 지역으로 세분화됩니다. 국가별로 보면 남미 및 중앙아메리카 시장은 브라질, 아르헨티나, 그리고 나머지 남미 및 중앙아메리카 지역으로 세분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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