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상 시험 시장은 2028년까지 25,476.86백만 달러 규모로 성장할 수 있다고 Premium Market Insights가 밝혔습니다.

2028년까지의 임상시험 시장 전망 – 연구 설계(중재적, 관찰적, 확장적 접근), 단계(단계 I, 단계 II, 단계 III, 단계 IV) 및 적응증(자가면역/염증, 통증 관리, 종양학, 중추신경계 질환, 당뇨병, 비만, 심혈관 질환 및 기타)에 따른 COVID-19 영향 및 전 세계 분석 임상시험 시장 규모는 2022년 17,343.46백만 달러에서 2028년까지 25,476.86백만 달러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년에서 2028년까지 연평균 성장률 6.8%를 기록할 것으로 추산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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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쟁 환경: 임상 시험 시장:

제약 산업은 전 세계적으로 가장 R&D 집약적인 산업 중 하나입니다. 제약 회사가 R&D가 의도한 목표를 달성하도록 보장하고자 하기 때문에 의약품의 가치가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지난 10년 동안 매년 승인되는 신약의 수도 증가했습니다. 식품의약국(FDA)에 따르면 2022년에는 매년 37개의 신약을 승인했습니다. 환자의 요구를 충족하는 데 더 큰 효과와 효율성을 달성하기 위한 노력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연구 기반 산업은 수익의 약 15-20%를 R&D 활동에 할당하고 매년 R&D에 500억 달러 이상을 투자합니다. 전 세계적으로 미국은 R&D 투자를 선도하는 국가로, 지난 10년 동안 전 세계 신규 분자의 절반 이상을 생산했습니다. 유럽 제약 산업 및 협회(EFPIA)에 따르면 2019년 북미는 전 세계 제약 판매의 48.7%를 차지했습니다. 미국은 2014-2019년 동안 출시된 신약 판매의 62.3%를 차지했습니다. 연구개발은 제약 회사의 사업에 있어 중요하고 필수적인 부분으로, 이를 통해 다양한 치료적 응용 분야에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분자를 개발하고 의학적, 상업적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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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상 시험 시장의 장별 세부 정보:
1부: 요약
2부: 보고서 범위
3부: 임상 시험 시장 환경
4부: 임상 시험 시장 규모
5부: 제품별 임상 시험 시장 세분화
6부: 5가지 힘 분석
7부: 고객 환경
8부: 지리적 환경
9부: 의사 결정 프레임워크
10부: 추진 요인 및 과제
11부: 시장 동향
12부: 공급업체 환경
13부: 공급업체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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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 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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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 조사 산업은 지난 10년 동안 변화했습니다. 기업의 초점이 틈새 시장과 신흥 국가로 옮겨감에 따라, 많은 출판사가 이러한 정보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나섰습니다. 저희는 여러분이 다양한 옵션을 탐색하고 가장 효과적인 비용으로 최상의 조사 솔루션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경험이 풍부하고 훈련된 직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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