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조 꿀 시장은 2021 년 7억 2,318만 달러에서 2028년까지 1,253.44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2021년부터 2028년까지 연평균 성장률 8.2%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건조 꿀은 과자, 제빵 제품, 과일 주스, 냉동 디저트, 차, 커피와 같은 식품 및 음료의 감미료로 광범위하게 사용됩니다. 이 제품은 과립 또는 분말 형태로 제공됩니다. 정제된 설탕보다 칼로리 함량이 낮고 식품 및 음료에 풍부하고 달콤한 풍미를 부여하기 때문에 천연 감미료로서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건조 꿀은 액체 꿀에 비해 편리하게 운반하고 보관할 수 있기 때문에 선호됩니다. 최종 제품의 원하는 질감에 영향을 미치지 않고 다양한 제형과 혼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여러 가지 천연 개인 관리 품목을 생산하는 데 사용됩니다.
독점 샘플 PDF 받기 @: https://www.premiummarketinsights.com/sample/TIP00073362
회사 목록 –
- 베스트 그라운드 인터내셔널
- ASR 그룹
- 후지어 힐 농장
- 어소시에이티드 브리티시 푸드 주식회사
- 특수 제품 및 기술, Inc
- 스파이스 정글
- 달콤한 수확 식품
- ARCHER DANIELS MIDLAND 회사
- 항저우 유이더 바이오사이언스 주식회사
- 노레보 GmbH
건조 꿀 시장은 지리적으로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APAC), 중동 및 아프리카(MEA), 남미 및 중미(SAM)로 분류됩니다. 2020년에는 주요 꿀 생산국 중 하나인 아시아 태평양이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중국과 인도가 선두를 달렸습니다. 건조 꿀은 이 지역의 식품 및 음료 산업에서 감미료로 널리 사용됩니다. 또한 천연, 유기농 및 클린 뷰티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뷰티 및 웰빙 분야에서도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중국 검색 엔진인 바이두는 천연 및 유기농 성분에 대한 검색이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건조 꿀은 보습제, 립밤, 비누, 바디 로션, 노화 방지 크림과 같은 개인 관리 제품의 천연 성분입니다. 그 결과, 개인 관리 산업이 확장되고 천연 및 유기농 뷰티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건조 꿀 시장이 성장하고 있습니다.
건조 꿀 시장은 식품 및 음료, 개인 관리, 제약 및 건강 보조 식품의 세 가지 부문으로 분류됩니다. 2020년에는 식품 및 음료 부문이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그러나 제약 및 건강 보조 식품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건조 꿀은 케이크, 머핀, 페이스트리, 쿠키 믹스, 도넛과 같은 제과류를 포함한 다양한 식품 및 음료 제품의 감미료 또는 향미료입니다. 수분 유지 특성은 이러한 제품의 유통 기한을 연장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건조 꿀은 차, 커피, 스무디, 레모네이드와 같은 따뜻하고 차가운 음료에서 설탕 대용품으로도 사용됩니다. 제과류, 아이스크림, 디저트의 소비 증가는 식품 및 음료 부문의 성장을 촉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COVID-19 팬데믹이 건조 꿀 시장에 미치는 영향
다양한 산업이 COVID-19 팬데믹으로 인해 부정적인 영향을 받았는데, 주로 봉쇄, 여행 금지, 제조 중단 및 공급 부족 때문입니다. 특히 식음료 산업은 공급망 중단과 노동력 및 원자재 부족으로 인해 운영에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그러나 사회적 제한이 완화되고 전 세계 정부가 백신 접종을 가속화함에 따라 이 산업은 점차 손실에서 회복되고 있습니다. 게다가 COVID-19 발병 동안 건강하고 면역력을 높이는 음식과 음료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면서 건조 꿀 시장이 성장했습니다.
이 연구 보고서는 @에서 구매하세요: https://www.premiummarketinsights.com/buy/TIP00073362
목차
- 소개
1.1 연구 범위
1.2 연구 보고서 지침
1.3 시장 세분화
- 주요 내용
- 연구 방법론
3.1 연구 범위
3.2 연구 방법론
3.2.1 데이터 수집
3.2.2 1차 면접
3.2.3 가설 수립
3.2.4 거시경제 요인 분석
3.2.5 기본 번호 개발
3.2.6 데이터 삼각 측량
3.2.7 국가 수준 데이터
- 풍경
4.1 시장 개요
4.2 포터의 5가지 힘 분석
4.2.1 공급업체의 협상력
4.2.2 구매자의 협상력
4.2.3 신규 진입자의 위협
4.2.4 경쟁적 경쟁
4.2.5 대체품의 위협
4.3 가치 사슬 분석
4.3.1 원자재
4.3.2 제조/가공
4.3.3 패키징
4.4 전문가 의견
- 주요 시장 역학
계속되는…
회사 소개:
Premium Market Insights는 전 세계 다양한 회사에 대한 시장 조사 보고서와 솔루션을 제공하는 원스톱 숍입니다. 우리는 다양한 게시자로부터 가장 관련성 있고 비용 효율적인 조사 보고서와 솔루션을 선택하도록 도와줌으로써 고객의 의사 결정 지원 시스템을 돕습니다.
시장 조사 산업은 지난 10년 동안 변화했습니다. 기업의 초점이 틈새 시장과 신흥 국가로 옮겨감에 따라, 많은 출판사가 이러한 정보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나섰습니다. 저희는 여러분이 다양한 옵션을 탐색하고 가장 효과적인 비용으로 최상의 조사 솔루션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경험이 풍부하고 훈련된 직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Premium Market Insights는 모든 산업에 걸쳐 산업 보고서, 회사 보고서 및 국가 보고서를 광범위하게 다룹니다. 주요 출판사가 제공하는 신디케이트 보고서로 연구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없는 경우, 다양한 연구 기관과 협력하여 맞춤형 연구 솔루션을 제공하여 귀중한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저희는 동급 최고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며 저희 고객 지원팀은 항상 귀하의 연구 질문에 도움을 드릴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고객 서비스에 대한 저희의 헌신은 저희가 고객에게 제공하는 무료 분석가 지원에서 가장 잘 드러납니다. 이는 저희를 다른 공급업체와 차별화합니다. 저희는 또한 고객에게 상당한 비용 절감을 제공하는 엔터프라이즈 구독을 제공합니다.
문의하기:
이 보고서에 대한 질문이 있거나 추가 정보를 원하시면
담당자: Ankit Mathur
전화: +1-646-491-9876
이메일: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