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실 세면대 시장 규모는 2021 년 36,047,210,000달러에서 2028년 46,038,150,000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1년에서 2028년까지 연평균 성장률 3.6%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욕실 세면대에는 독립형과 내장형의 두 가지 주요 유형이 있습니다. 독립형 세면대는 일반적으로 작은 공간에 사용되는 반면, 내장형 세면대는 더 많은 조리대 공간을 제공하고 더 큰 크기에 적합합니다. 욕실 세면대는 세면대, 조리대, 내장 선반을 결합합니다. 또한 욕실 캐비닛의 일부로 분류될 수 있으며, 세면대를 고정하고 관련 배관을 숨기는 동시에 보관 옵션을 제공하는 데 사용됩니다. 욕실 세면대 조리대는 목재, 석재, 시멘트와 같은 다양한 소재로 제공됩니다. 욕실에 일반적으로 설치되므로 욕실 세면대는 습기 방지 소재로 구성됩니다.
독점 샘플 PDF 받기 @: https://www.premiummarketinsights.com/sample/TIP00073374
회사 목록 –
- 아바니티 코퍼레이션
- 벨라테라 홈, LLC
- 시저스톤
- 포어모스트 그룹 주식회사
- 코엘러(주)
- 마스터브랜드 캐비닛 주식회사
- 로카 사니타리오, SA
- 윌슨아트 유한회사
- 듀폰 배관용품
- 인터 이케아 시스템스 BV
욕실 세면대에 대한 글로벌 수요는 주거 건설 성장에 의해 촉진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장 성장을 주도하는 주요 요인 중 하나는 선진국에서 주택 건설 및 완공 속도가 증가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또한 개발 도상국의 급속한 도시화로 인해 주거 및 상업용 건물에 대한 건설 활동이 증가했습니다. 나아가 욕실 세면대 시장의 성장은 리모델링 및 리노베이션 활동의 증가로 인해 촉진되었습니다. 변화하는 라이프스타일, 더 높은 구매력, 스마트 홈에서 기능적인 욕실의 증가하는 추세는 예측 기간 동안 욕실 세면대에 대한 수요를 촉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욕실 세면대는 주거 공간에만 국한되지 않고 카운터탑에 여러 개의 세면대가 필요한 상업 공간에서도 활용됩니다. 이러한 상업 공간에는 IT 회사, 기업 사무실, R&D 센터가 포함됩니다. 사무실, 학교, 매장에서 기능적인 욕실 편의 시설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면서 욕실 세면대 시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제조업체는 욕실 세면대의 제품 개발에 투자하여 크롬 조명, 아로마 디퓨저 기계, 내장 사운드, LED 인테리어, 미생물 보호 시스템과 같은 기능을 제공하고 있으며, 이는 예측 기간 동안 시장 성장을 견인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욕실 세면대의 온라인 유통 채널의 성장도 시장 성장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욕실 세면대 시장은 사용된 소재에 따라 석재, 세라믹, 유리, 목재, 금속 범주로 분류됩니다. 이러한 제품은 천연석, 화강암, 현무암, 슬레이트, 석영암을 포함한 다양한 석재를 사용합니다. 욕실 세면대는 또한 강화 유리, 젖빛 유리, 적층 유리, 강화 유리와 같은 다양한 유형의 유리를 사용하여 제작됩니다. 목재 기반 욕실 세면대는 단단한 목재, 파티클 보드, MDF(중밀도 섬유판), 합판입니다. 스테인리스 스틸, 주철, 구리, 알루미늄과 같은 금속은 일반적으로 욕실 세면대에 사용됩니다. 2020년에 목재 부문이 욕실 세면대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이러한 성장은 주로 목재의 사용자 정의 가능성과 미적 매력 때문입니다. 재활용 유리 및 석영과 같은 엔지니어링 소재로 만든 욕실 세면대에 대한 수요도 시장 성장을 견인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2020년 글로벌 욕실 세면대 시장에서 가장 큰 매출 점유율은 유럽이 차지했습니다. 이 지역의 건설 활동 증가가 시장 성장의 주요 원동력입니다. 유럽의 주거 부문에서도 욕실 세면대 사용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 지역의 소비자는 기능적이고 미적으로 만족스러운 욕실 편의 시설을 선호하는 경향이 점점 더 커지고 있어 욕실 세면대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유럽 시장의 주요 업체가 존재하고 다양한 제품군이 출시되면서 시장 성장도 촉진되었습니다.
이 연구 보고서는 @에서 구매하세요: https://www.premiummarketinsights.com/buy/TIP00073374
목차
- 소개
1.1 연구 보고서 지침
1.2 시장 세분화
1.2.1 재료별
1.2.2 응용 프로그램별
1.2.3 지리학에 의한
- 주요 내용
- 연구 방법론
3.1 연구 범위
3.1.1 재료 및 응용 프로그램별
3.2 연구 방법론
3.2.1 데이터 수집:
3.2.2 1차 인터뷰:
3.2.3 가설 수립:
3.2.4 거시경제 요인 분석:
3.2.5 개발중인 기본 번호:
3.2.6 데이터 삼각 측량:
3.2.7 국가 수준 데이터:
- 풍경
4.1 시장 개요
4.2 PEST 분석
4.2.1 북미
4.2.2 유럽
4.2.3 아시아 태평양
4.2.4 중동 및 아프리카
4.2.5 남미 및 중미
4.3 전문가 의견
- 주요 시장 역학
계속되는…
회사 소개:
Premium Market Insights는 전 세계 다양한 회사에 대한 시장 조사 보고서와 솔루션을 제공하는 원스톱 숍입니다. 우리는 다양한 게시자로부터 가장 관련성 있고 비용 효율적인 조사 보고서와 솔루션을 선택하도록 도와줌으로써 고객의 의사 결정 지원 시스템을 돕습니다.
시장 조사 산업은 지난 10년 동안 변화했습니다. 기업의 초점이 틈새 시장과 신흥 국가로 옮겨감에 따라, 많은 출판사가 이러한 정보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나섰습니다. 저희는 여러분이 다양한 옵션을 탐색하고 가장 효과적인 비용으로 최상의 조사 솔루션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경험이 풍부하고 훈련된 직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Premium Market Insights는 모든 산업에 걸쳐 산업 보고서, 회사 보고서 및 국가 보고서를 광범위하게 다룹니다. 주요 출판사가 제공하는 신디케이트 보고서로 연구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없는 경우, 다양한 연구 기관과 협력하여 맞춤형 연구 솔루션을 제공하여 귀중한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저희는 동급 최고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며 저희 고객 지원팀은 항상 귀하의 연구 질문에 도움을 드릴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고객 서비스에 대한 저희의 헌신은 저희가 고객에게 제공하는 무료 분석가 지원에서 가장 잘 드러납니다. 이는 저희를 다른 공급업체와 차별화합니다. 저희는 또한 고객에게 상당한 비용 절감을 제공하는 엔터프라이즈 구독을 제공합니다.
문의하기:
이 보고서에 대한 질문이 있거나 추가 정보를 원하시면
담당자: Ankit Mathur
전화: +1-646-491-9876
이메일: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