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보충제 시장 규모 는 2022년 2,281.70백만 달러에서 2028년 3,200.77백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2022년에서 2028년까지 연평균 성장률 5.8%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반려동물 보충제는 단백질, 비타민 또는 미네랄 결핍을 보완하기 위해 영양소를 농축한 식물성 및 동물성 원료로 만든 가공 식품입니다. 이러한 보충제는 동물에게 필수 영양소를 제공하여 반려동물의 전반적인 성장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건강과 편의성에 대한 수요 증가, 면역력을 강화하는 반려동물 보충제에 대한 수요 증가, 전자 상거래 플랫폼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 증가는 반려동물 보충제 시장 성장을 주도하는 몇 가지 요인입니다. 반려동물 보충제 시장은 형태, 반려동물 유형 및 유통 채널을 기준으로 세분화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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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완동물 보충제 시장에서 활동하는 주요 기업은 다음과 같습니다.
- 제스티 파우 유한회사,
- 컴포트클릭 유한회사,
- 애로우리프 내추럴스 유한회사,
- 포파우스 주식회사,
- Nutramax Laboratories Consumer Care Inc.,
- 푸드사이언스 유한회사,
- 노르딕 내추럴스 주식회사,
- Thorne Vet Inc.,
- 도웨스트 허브 유한회사,
- 페쏘니스티 유한회사.
이들 기업은 전 세계적으로 증가하는 소비자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신제품 출시와 지역 확장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지역별로 반려동물 보충제 시장은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APAC), 중동 및 아프리카(MEA), 남미 및 중미로 구분됩니다. 2021년에 북미는 반려동물 보충제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고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기록할 것으로 추산됩니다. American Pet Food Association에서 실시한 National Pet Owners Survey(2021-2022)에 따르면 반려동물 소유율은 2021년 미국 가구의 약 67%에서 2022년 70%로 증가했습니다. 게다가 밀레니얼 세대가 반려동물 소유자 중 가장 큰 그룹으로 32%의 점유율을 기록했고, 그 뒤를 베이비붐 세대(27%)와 X 세대(24%)가 이었습니다. 또한 이러한 반려동물 소유자들이 반려동물의 면역 체계를 개선하고, 뼈를 강화하고, 소화를 개선하고, 다양한 피부 알레르기를 치료하려는 경향이 증가함에 따라 북미에서 반려동물 보충제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북미 반려동물 보충제 시장에서 활동하는 주요 업체들은 성장하는 시장에서 자신을 유지하기 위해 제품 출시, 인수, 파트너십과 같은 전략적 이니셔티브를 채택하고 있습니다. Innova에 따르면 반려동물 보충제는 2019년부터 2020년까지 무려 116%의 성장을 보였으며 북미 시장에서 150개 이상의 신제품 개발 활동이 이루어졌습니다. 예를 들어, Ultimate Pet Nutrition은 2022년에 강력한 프로바이오틱스와 쉽게 흡수되는 영양소, 비타민, 미네랄, 항산화제, 소화 효소를 결합한 개 영양 보충제인 Nutra Thrive를 출시했습니다. 이 제품은 또한 2022년 9월 Pet Innovation Award에서 올해의 제품상을 수상했습니다. 제조업체의 이러한 제품 혁신은 향후 몇 년 동안 시장 성장을 더욱 촉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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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 채널을 기준으로 반려동물 보충제 시장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나뉩니다. 오프라인 세그먼트는 2021년 반려동물 보충제 시장에서 더 큰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그러나 온라인 세그먼트는 예측 기간 동안 더 높은 CAGR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중국, 인도, 일본 및 아시아 태평양의 다른 국가들은 COVID-19 팬데믹으로 인해 상당한 어려움에 직면했습니다. 봉쇄, 무역 금지, 사업 중단 및 기타 정부 제한으로 인해 반려동물 사료 산업, 반려동물 보충제 공급업체의 사업이 성장이 억제되었습니다. 그러나 사람들이 봉쇄 및 여행 금지에 대응하여 반려동물 제품을 비축함에 따라 2020년 1분기에 반려동물 보충제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게다가 반려동물의 웰빙에 대한 인식 증가, 반려동물 인간화에 대한 성향, 사회경제적 측면의 변화로 인해 이 지역에서 반려동물 보충제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이러한 보충제는 반려동물을 건강하게 유지하고 면역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2021년 아시아 태평양 여러 국가의 정부는 사회적 제한을 완화하고 제조업체가 최대 용량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허용했습니다. 이를 통해 반려동물 보충제 생산업체는 수요와 공급 격차를 극복할 수 있었고, 결국 시장 성장으로 이어졌습니다.
목차
- 소개
1.1 연구 범위
1.2 연구 보고서 지침
1.3 시장 세분화
- 주요 요점
- 연구 방법론
3.1 연구 범위
3.2 연구 방법론
3.2.1 데이터 수집:
3.2.2 1차 인터뷰:
3.2.3 가설 수립:
3.2.4 거시경제 요인 분석:
3.2.5 개발 중인 기본 번호:
3.2.6 데이터 삼각 측량:
3.2.7 국가 수준 데이터:
3.2.8 제한 및 가정:
- 개요
4.1 시장 개요
4.2.1 공급업체의 협상력
4.2.2 구매자의 협상력
4.2.3 신규 진입자의 위협
4.2.4 경쟁적 경쟁의 강도
4.2.5 대체품의 위협
4.3 생태계 분석
4.3.1 원자재
4.3.2 제조/가공
4.3.3 포장 및 유통
4.4 전문가 의견
- 주요 시장 역학
계속되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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