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유 강화제 시장 글로벌 수요 증가 및 2030년까지의 엄청난 범위

2030년까지의 모유 강화제 시장 전망 – COVID-19의 영향과 형태(분말 및 액상), 유통 채널(온라인 및 오프라인), 지역별 전 세계 분석 모유 강화제 시장은 2022년 2억 7,467만 달러에서 2030년 5억 6,635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년에서 2030년까지 연평균 성장률 9.6%를 기록할 것으로 추산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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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쟁 환경: 모유 강화제 시장:

모유 강화제는 모유에 첨가하여 영아에게 추가 칼로리, 전해질, 비타민을 공급하는 영양 보충제입니다. 신생아 중환자실(NICU)의 미숙아에게 영양 섭취를 보장하고 전반적인 발달과 성장을 개선하기 위해 일반적으로 처방됩니다. 또한 체중이 적은 영아에게도 모유 강화제가 처방됩니다. 모유 강화제 시장은 형태에 따라 분말과 액상으로 구분됩니다. 분말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더 높은 CAGR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분말 형태의 모유 강화제는 모유의 영양 성분을 보충하고 강화합니다. 강화 모유는 미숙아 또는 의학적으로 취약한 영아에게 처방됩니다. 사람들은 보관, 취급 및 준비의 편의성 때문에 분말 모유 강화제를 선호합니다. 게다가 액체 제품보다 보관 및 운반이 쉽고 유통기한이 더 깁니다.

– 애벗 연구소

– 네오락타 라이프사이언스 주식회사

– 네슬레 SA

– 프로락타 바이오사이언스 주식회사

– 리드케어인터내셔널 유한회사

– Raptakos, Brett & Co Ltd

– 네오카레 뉴트리션 유한회사

– 다논 SA

– 네오락 주식회사

– 레킷벤키저 그룹 주식회사

모유 강화제 시장의 챕터 세부 정보:
1부: 요약
2부: 보고서 범위
3부: 모유 강화제 시장 현황
4부: 모유 강화제 시장 규모
5부: 제품별 모유 강화제 시장 세분화
6부: 5가지 힘 분석
7부: 고객 현황
8부: 지리적 현황
9부: 의사 결정 프레임워크
10부: 추진 요인 및 과제
11부: 시장 동향
12부: 공급업체 현황
13부: 공급업체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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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 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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