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 바 시장 분석, 규모, 점유율 및 주요 세그먼트는 2028년까지 미래에 강력한 성장을 준비합니다.

Insight Partners가 실시한 새로운 조사 연구에 따르면 영양 바 시장 규모는 2028년까지 98억 3,838만 달러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2년부터 2028년까지 연평균 성장률 5.6%를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조업체의 제품 개발 및 출시는 영양 바 시장 성장을 선호합니다. 

“2028년까지의 영양 바 시장 전망 – COVID-19 영향 및 유형, 범주 및 유통 채널별 글로벌 분석”에 대한 최신 연구에 따르면, 시장은 2022년 7,100.96백만 달러에서 2028년 9,838.38백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2년에서 2028년 사이에 연평균 성장률 5.6%로 성장할 것으로 추산됩니다.

영양 바에는 신체 기능을 유지하는 데 필요한 충분한 단백질과 탄수화물은 물론 다양한 필수 영양소와 비타민이 들어 있습니다. 면역 지원 및 스트레스 해소와 같은 기능적 이점에 대한 인식 증가, 밀레니얼 세대의 건강한 간식에 대한 선호도 증가, 영양 바 제조업체의 제품 개발 및 출시 증가로 인해 영양 바에 대한 수요가 급증했습니다. 또한, 바로 먹을 수 있는(RTE) 식사와 포장 식품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가 증가함에 따라 영양 바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영양 바 시장은 유형에 따라 단백질 바, 고섬유 바 등으로 세분화됩니다. 단백질 바 세그먼트는 2021년에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한 반면, 고섬유 바 세그먼트는 2022년부터 2028년까지 가장 높은 CAGR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단백질 바 세그먼트의 시장 성장은 피트니스 및 단백질 식단에 대한 관심 증가와 이동 중 아침 식사에 대한 수요 증가에 기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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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몇 년 동안 사람들은 자신의 식단과 소비하는 제품의 영양 프로필에 대해 우려하게 되었습니다. 영양 바 제조업체는 고객에게 혁신적인 제품을 제공하여 시장에서 지속하기 위해 다양한 전략적 개발 이니셔티브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2021년 Clif Bar & Company의 여성 중심 브랜드인 LUNA는 2.5g의 프리바이오틱스를 함유한 새로운 바 라인을 출시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섬유질이 함유된 프리바이오틱스를 5g 이상 섭취하면 장내 유익한 박테리아의 발달을 촉진하여 소화 건강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2021년 Nature Valley는 크리미하고 바삭한 식감의 Protein Crunch 바를 출시했습니다. 이 제품은 통밀 귀리 바에 10g의 단백질과 크리미한 땅콩 버터, 바삭한 견과류와 같은 재료를 포함합니다. Nature Valley Protein 라인업에 새롭게 추가된 이 제품은 식사 사이에 배고픔을 해소하는 데 이상적입니다. 2022년 Kellogg’s Special K는 바당 단백질 6g과 칼로리 90kcal의 새로운 Protein Snack Bar를 출시했습니다. 이 제품은 달콤한 베리 바닐라와 풍부한 초콜릿 브라우니 선데이의 두 가지 맛으로 제공됩니다. 새로운 Special K Protein Snack Bar는 간편한 이동식 단백질 간식으로 휴대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제품 출시는 소비자가 다양한 영양 바 중에서 선택하도록 유도하며, 이는 결국 영양 바 시장 성장을 촉진합니다.

Simply Good Foods Co, Clif Bar & Co, General Mills Inc, The Kellogg Co, Rise Bar Inc, The Quaker Oats Co, Perfect Bar LLC, Mars Inc, Kind LLC, Premier Nutrition Co LLC는 글로벌 영양 바 시장에서 활동하는 몇몇 주요 기업입니다. 이러한 회사는 다양한 지리적 입지를 가지고 있으며 영양 바 시장에서 부상하는 다양한 트렌드에 부응하기 위해 광범위한 제품군을 제공합니다.

COVID-19 팬데믹이 영양 바 시장에 미치는 영향

기능성 식품 및 음료 제품, 건강보충제 소비와 단백질이 풍부한 제품에 대한 높은 수요는 영양 바 시장 성장을 촉진한 주요 요인 중 하나였습니다. 그러나 2020년 COVID-19 팬데믹이 시작된 후 산업은 전국적 봉쇄, 무역 금지, 여행 제한으로 인한 공급망 제약과 같은 전례 없는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공급망 중단으로 인해 원자재가 부족해져 다양한 제품의 생산 및 유통이 방해를 받아 가격이 상승했습니다.

COVID-19가 발생하기 전에 영양 바 시장은 소화 및 면역 건강을 지원하는 높은 영양 함량의 간식 옵션에 대한 수요 증가에 의해 주도되었습니다. 게다가 2021년에 다양한 국가의 정부가 이전에 부과된 제한을 완화한다고 발표하면서 다양한 경제권이 운영을 재개했고, 이는 글로벌 시장을 활성화했습니다. 또한 제조업체는 최대 용량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허용되어 수요와 공급 격차 및 기타 반향을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게다가 COVID-19 팬데믹은 영양 바 시장에 장기적으로 유리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따라서 영양 바에 대한 수요는 인체의 전반적인 영양 요구 사항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높습니다.

보고서는 영양 바 시장을 다음과 같이 세분화했습니다.

영양 바 시장은 유형에 따라 단백질 바, 고섬유 바 등으로 세분화됩니다. 범주 측면에서 시장은 기존과 글루텐 프리로 나뉩니다. 유통 채널에 따라 시장은 슈퍼마켓과 하이퍼마켓, 편의점, 온라인 소매점 등으로 세분화됩니다. 지리적으로 영양 바 시장은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APAC), 중동 및 아프리카(MEA), 남미 및 중미로 세분화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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