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단백 스낵에 대한 수요 증가로 2022~2028년 육류 스낵 시장 성장이 촉진될 전망
저키, 미트 스틱, 소시지, 너겟, 바이트는 몇 가지 유형의 육류 간식입니다. 이 간식은 일반적으로 쇠고기, 돼지고기, 닭고기, 양고기, 칠면조 또는 생선으로 만들어집니다. 이들은 풍미 있고 단백질, 철분, 크레아틴 및 기타 영양소의 풍부한 공급원입니다. 유형에 따라 저키 세그먼트는 2021년에 육류 간식 시장 점유율의 대부분을 차지한 반면, 미트 스틱 세그먼트는 2022년부터 2028년까지 가장 높은 CAGR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저키는 가장 인기 있는 즉석 육류 간식 중 하나이며 여러 소매 채널에서 다양한 맛으로 제공됩니다. 따라서 소비자 사이에서 저키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PDF 샘플 요청:
https://www.theinsightpartners.com/sample/TIPRE00007053
COVID-19 팬데믹이 육류 스낵 시장에 미치는 영향
COVID-19 팬데믹이 시작되기 전에 육류 기반 편의 식품, 특히 바로 먹을 수 있는 제품과 짭짤한 육류 간식의 소비가 증가하고 단백질이 풍부한 제품에 대한 수요가 높아져 육류 간식 시장이 성장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식품 및 음료 산업은 2020년 COVID-19 발병 이후 전례 없는 어려움에 직면했습니다. 공급망 중단으로 인해 원자재가 부족해져 쇠고기, 닭고기, 돼지고기 가격이 상승했습니다. 봉쇄 제한과 제조 단위 폐쇄로 인해 생산 부족이 발생하여 수요와 공급 격차가 발생했습니다. 이러한 요인으로 인해 육류 제조업체의 수익성이 저하되었습니다. 또한 팬데믹으로 인해 소비자의 전반적인 식단 선호도가 바뀌었습니다. 많은 소비자가 식물성 식품이 기존 육류 제품보다 건강하다고 인식되면서 식물성 식단으로 전환했습니다. 따라서 사람들이 동물성 식품을 섭취하는 것을 꺼려 육류 간식의 총 판매가 방해를 받았고, 그로 인해 육류 간식 시장의 성장이 방해를 받았습니다. 2021년에 여러 경제권이 이전에 부과된 제한을 완화한다고 정부가 발표하면서 운영을 재개했고, 이는 글로벌 시장을 활성화했습니다. 게다가 제조업체는 최대 용량으로 운영할 수 있게 되었고, 이는 수요와 공급 격차 및 기타 반향을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이러한 요인은 팬데믹 동안 육류 스낵 시장 성장을 촉진했습니다.
보고서는 육류 스낵 시장을 다음과 같이 세분화했습니다.
유형에 따라 육류 스낵 시장은 저키, 미트 스틱, 소시지 등으로 세분화됩니다. 출처에 따라 시장은 소고기, 닭고기, 돼지고기 등으로 세분화됩니다. 범주에 따라 육류 스낵 시장은 일반과 풍미로 나뉩니다. 유통 채널에 따라 시장은 슈퍼마켓 및 하이퍼마켓, 편의점, 온라인 소매점 등으로 세분화됩니다. 지리적 위치에 따라 시장은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APAC), 중동 및 아프리카(MEA), 남미 및 중미로 세분화됩니다.
구매 완료 @
https://www.theinsightpartners.com/buy/TIPRE00007053/
문의하기
담당자: Ankit Mathur
전화: +1-646-491-9876
이메일 ID: [email protected]
The Insight Partners 소개
Insight Partners는 실행 가능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원스톱 산업 연구 제공업체입니다. 우리는 신디케이트 및 컨설팅 연구 서비스를 통해 고객이 연구 요구 사항에 대한 솔루션을 얻도록 돕습니다. 우리는 기술, 미디어, 식음료, 화학 및 재료, 통신과 같은 산업의 전문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