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칼로리, 저ABV 함량 음료에 대한 수요 증가로 하드 셀처 시장 성장 촉진
“2028년까지의 하드 셀처 시장 전망 – COVID-19 영향 및 전 세계 분석 – 풍미(감귤류, 베리류, 열대 과일 및 기타), 포장 유형(병 및 캔), 유통 채널(슈퍼마켓 및 하이퍼마켓, 전문점, 온라인 소매 및 기타)별”에 대한 최신 시장 조사에 따르면, 시장 규모는 2021년 2,500.82백만 달러에서 2028년까지 4,355.46백만 달러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1년에서 2028년까지 연평균 성장률 8.2%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하드 셀처는 알코올이 포함된 풍미가 나는 탄산 음료입니다. 스파이크 셀처, 알코올 셀처 또는 하드 스파클링 워터라고도 합니다. 칼로리 함량이 낮아 건강을 의식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하드 셀처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게다가 하드 셀처의 알코올 함량은 부피 기준으로 약 5%로 와인이나 스피릿과 같은 다른 알코올 음료보다 훨씬 낮습니다. 하드 셀처는 감귤류, 열대 과일, 베리와 같은 다양한 맛으로 제공됩니다.
PDF 샘플 요청:
https://www.theinsightpartners.com/sample/TIPRE00014668
소비자들은 맥주와 주류를 하드 셀처로 빠르게 대체하고 있습니다. 하드 셀처는 저칼로리, 저당, 저ABV(즉, 알코올 함량) 제품이기 때문입니다. 하드 셀처는 종종 천연 향료와 추출물로 만들어지며 설탕을 포함하지 않습니다. 게다가 하드 셀처는 ABV 함량이 낮아 소비자들이 알코올을 최소화하려고 시도함에 따라 인기가 더욱 높아졌습니다. 게다가 고객들이 제품에 사용된 성분에 대해 더욱 의식하게 되면서 하드 셀처 브랜드는 저당과 저칼로리 함량을 강조하여 제품을 홍보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White Claw는 단 70칼로리의 하드 셀처 라인을 제공합니다.
글로벌 하드 셀처 시장의 주요 기업으로는 Anheuser-Busch INBEV, Constellation Brands, Inc, Heineken NV, Kona Brewing Co., Kopparberg, Lift Bridge Brewing Co., Mark Anthony Brands International, Molson Coors Beverage Company, Oskar Blues, The Boston Beer Company 등이 있습니다.
COVID-19 팬데믹이 하드 셀처 시장에 미치는 영향
COVID-19 팬데믹은 식품 및 음료 부문을 포함한 많은 부문에 전례 없는 어려움을 가져왔습니다. 봉쇄, 국경 제한, 여행 금지, 제조 단위 폐쇄 및 여러 국가 정부의 기타 안전 프로토콜은 제조 회사의 운영을 방해했습니다. 그러나 COVID-19 팬데믹 동안 알코올 음료 소비 추세가 크게 바뀌었습니다. 2020년에는 많은 국가의 사람들이 엄격한 봉쇄로 인해 집에 머물러야 했습니다. 게다가 기업 부문도 재택근무 의무화를 발표했습니다. 게다가 바가 계속 문을 닫으면서 사람들이 술집을 방문하는 횟수가 줄었습니다. 이러한 모든 요인으로 인해 사람들은 집에서 알코올 음료를 마시는 것을 선호했고, 따라서 봉쇄 기간 동안 알코올 음료에 대한 수요는 안정적으로 유지되었습니다. 게다가 건강 문제가 증가함에 따라 사람들은 저알코올 음료를 선호했고, 이로 인해 하드 셀처에 대한 수요가 크게 증가했습니다. 선진국과 개발도상국에서 백신 접종 속도가 증가함에 따라 하드 셀처 시장 참여자들에게 성장 기회가 제공되고 있습니다.
보고서는 하드 셀처 시장을 다음과 같이 세분화했습니다.
하드 셀처 시장은 풍미에 따라 감귤류, 베리류, 열대과일 등으로 세분화됩니다. 포장 유형에 따라 글로벌 하드 셀처 시장은 병과 캔으로 세분화됩니다. 유통 채널에 따라 하드 셀처 시장은 슈퍼마켓과 하이퍼마켓, 전문점, 온라인 소매점 등으로 세분화됩니다. 지리적 위치에 따라 하드 셀처 시장은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APAC), 중동 및 아프리카(MEA), 중남미(SAM)로 세분화됩니다.
구매 완료 @
https://www.theinsightpartners.com/buy/TIPRE00014668/
문의하기
담당자: Ankit Mathur
전화: +1-646-491-9876
이메일 ID: [email protected]
The Insight Partners 소개
Insight Partners는 실행 가능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원스톱 산업 연구 제공업체입니다. 우리는 신디케이트 및 컨설팅 연구 서비스를 통해 고객이 연구 요구 사항에 대한 솔루션을 얻도록 돕습니다. 우리는 기술, 미디어, 식음료, 화학 및 재료, 통신과 같은 산업의 전문가입니다.
저희의 연구 모델은 매우 간단합니다. 저희는 고객 서비스를 믿고 고객에게 최상의 품질을 제공합니다. 저희의 연구 콘텐츠를 통해 저희는 고객이 더 나은 품질의 데이터와 분석과 함께 돈에 대한 가치를 얻을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저희의 연구 내용은 주로 시장 규모, 경쟁적 조경, 회사 분석, 지역 또는 국가 분석 등의 측면에서 시장 동향에 초점을 맞춥니다. 저희는 지리, 기술, 제품, 서비스 등의 측면에서 세분화를 자세히 분석하여 고객이 다양한 연구 주제에 대한 보다 심층적인 분석적 이해를 얻는 데 도움을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