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성분 시장 주요 제조업체, 개발 추세 및 경쟁 분석 2031

건강 성분 시장 보고서 에 포함된 제한에 대한 철저한 평가는   동인과의 차이점을 묘사하고, 따라서 전술적 계획의 여지를 제공합니다. 시장 진행 상황을 가리는 특성은 이 끊임없이 성장하는 시장에서 존재하는 수익성 있는 시나리오를 확보하기 위한 다양한 굽힘을 발전시키는 데 이해될 수 있는 것만큼 필수적입니다. 더욱이, 주요 전문가의 의견에 대한 통찰력은 이 시장을 이해하기 위해 잘 고안되었습니다.

샘플 사본 받기 –  https://www.theinsightpartners.com/sample/TIPRE00004461/

시장 소개

건강 성분은 식품의 기능성과 영양의 질을 개선하기 위해 첨가됩니다. 비만, 심장병, 당뇨병과 같은 라이프스타일 관련 건강 상태의 증가로 인해 우리의 식단에 건강 성분을 포함시킬 필요성이 강조되었습니다. 비타민, 미네랄, 단백질, 섬유질, 식물 및 과일 추출물은 이러한 성분의 일부 공급원입니다. 비타민과 미네랄은 영양소 공급을 보장하는 반면 단백질은 건강한 식단에 필요합니다. 마찬가지로 식물과 과일 추출물은 만성 질환 치료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건강 성분은 식품의 첨가제 또는 특정 대상 작용을 수행하는 보충제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식품 산업의 개인화된 영양 추세와 영양유전체학은 건강 성분 시장에서 필요에 따른 제품을 제조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이러한 제품은 면역 체계 지원, 소화 촉진, 정신 건강, 미용 및 심혈관 건강 증진과 같은 기능적 목적을 제공합니다.

시장 역학

건강 성분 시장은 라이프스타일 관련 건강 문제의 증가와 영양 기반에서 건강 특화 식품으로의 소비자 선호도 변화와 같은 주요 요인으로 인해 예측 기간 동안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강화 식품 및 음료 제품에 대한 수요 증가는 건강 성분 시장 성장에 기여하는 또 다른 주요 요인입니다. 그러나 신흥 경제권에서 프리바이오틱스, 프로바이오틱스 및 기타 건강 성분에 대한 인식 부족으로 인해 건강 성분 시장 성장이 제한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반면 식물성 건강 성분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건강 성분 시장에 참여하는 주요 업체에게 수익성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시장 범위

“2028년까지의 글로벌 건강 성분 시장 분석”은 글로벌 시장 동향 분석에 특히 초점을 맞춘 식품 및 음료 산업에 대한 전문적이고 심층적인 연구입니다. 이 보고서는 출처, 유형, 기능, 응용 분야 및 지역별로 자세한 시장 세분화를 통해 건강 성분 시장에 대한 개요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글로벌 건강 성분 시장은 예측 기간 동안 높은 성장을 목격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보고서는 선도적인 건강 성분 시장 참여자의 시장 상태에 대한 주요 통계를 제공하고 시장의 주요 동향과 기회를 제공합니다.

시장 세분화

글로벌 건강 성분 시장은 출처, 유형, 기능 및 응용 프로그램을 기준으로 세분화됩니다. 출처별로 시장은 식물, 동물, 미생물, 합성으로 세분화됩니다. 유형을 기준으로 시장은 단백질, 비타민, 미네랄, 프리바이오틱스, 영양 지질, 프로바이오틱스, 식물 및 과일 추출물, 효소 및 기타로 세분화됩니다. 기능을 기준으로 시장은 체중 관리, 면역 강화, 장 건강 관리, 관절 건강 관리, 심장 건강 관리, 눈 건강 관리, 뇌 건강 관리 및 기타로 세분화됩니다. 응용 프로그램을 기준으로 시장은 식품, 음료, 동물 사료, 개인 관리 및 기타로 분류됩니다.

지역 프레임워크

이 보고서는 정성적, 정량적 정보를 모두 포함하여 산업에 대한 자세한 개요를 제공합니다. 다양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한 글로벌 건강 성분 시장에 대한 개요와 예측을 제공합니다. 또한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APAC), 중동 및 아프리카(MEA), 남미 및 중미의 5개 주요 지역에 대한 2020년부터 2028년까지의 시장 규모와 예측 추정치를 제공합니다. 각 지역별 건강 성분 시장은 나중에 각 국가 및 세그먼트별로 세분화됩니다. 이 보고서는 전 세계 18개국에 대한 분석 및 예측과 함께 해당 지역에서 우세한 현재 추세와 기회를 다룹니다.

보고서는 수요와 공급 측면에서 건강 성분 시장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을 분석하고 예측 기간 동안 시장에 영향을 미치는 시장 역학, 즉 드라이버, 제약, 기회 및 미래 추세를 추가로 평가합니다. 보고서는 또한 이러한 지역의 건강 성분 시장에 영향을 미치는 정치적, 경제적, 사회적 및 기술적 요인을 평가한 후 북미, 유럽, APAC, MEA 및 남미와 중부 아메리카의 모든 5개 지역에 대한 포괄적인 PEST 분석을 제공합니다.

이 연구는 철저하고 신뢰할 수 있는 회사 프로필 분석 후 뒷받침되고 분석된 건강 성분 시장의 성장률을 자세히 설명합니다. 이 연구는 건강 성분 시장 산업에서 개발 세그먼트에 대한 심층적인 조사, 시장 규모, 점유율, 통찰력, 평가 및 기타 수많은 중요한 시장 특성을 제공합니다.

건강 성분 시장의 유명/신흥 기업은 다음과 같습니다.

  • 아처 대니얼스 미들랜드 컴퍼니
  • 아를라푸드
  • Associated British Foods plc
  • 바스프 SE
  • 카길 주식회사.
  • 프리슬란트캄피나 재료
  • 인그리디언 주식회사
  • 케리 그룹 주식회사
  • 코닌클리크 DSM NV
  • 테이트 앤 라일 PLC

 회사, 지역(국가), 유형 및 응용 프로그램별로 세분화된 글로벌 건강 성분 시장. 글로벌 건강 성분 시장의 플레이어, 이해 관계자 및 기타 참여자는 보고서를 강력한 리소스로 사용하면서 우위를 점할 수 있습니다. 세그먼트 분석은 2022-2031년 기간 동안 지역(국가), 유형 및 응용 프로그램별 수익 및 예측에 중점을 둡니다.

 건강 성분 시장 지역별 세분화, 지역 분석은 다음을 포함합니다.                

  • 북미(미국, 캐나다, 멕시코)
  • 유럽(독일, 프랑스, ​​영국, 러시아, 이탈리아)
  • 아시아 태평양(중국, 일본, 한국, 인도 및 동남아시아)
  • 남아메리카(브라질, 아르헨티나, 콜롬비아 등)
  • 중동 및 아프리카(사우디 아라비아, UAE, 이집트, 나이지리아 및 남아프리카)

이 보고서는 현재 추세, 시장 점유율, 시장 규모, 시장 가치 및 거래량에 대한 자세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글로벌 건강 성분 시장 보고서는 COVID-19 감염에 대한 포괄적인 분석과 이것이 시장 성장에 어떤 영향을 미쳤는지에 대한 분석을 제공합니다. 이 연구는 시장 참여자의 미래 기회를 설명합니다. 또한, 시장에는 시장 궤적에 영향을 미치는 다양한 지역의 규제 프레임워크와 함께 최근의 협업, 합병, 인수 및 파트너십이 포함됩니다.

이 보고서의 전체 사본을 구매하려면 구매 주문을 하십시오.

https://www.theinsightpartners.com/buy/TIPRE00004461/ 

연구 목표:

  • 2018년부터 2020년까지의 과거 데이터와 2031년까지의 예측을 바탕으로 주요 지역/국가, 제품 유형 및 응용 분야별 글로벌 건강성분 시장 규모를 연구 및 분석합니다.
  • 다양한 하위 시장을 식별하여 건강성분 시장의 구조를 이해합니다.
  • 주요 글로벌 건강성분 시장 참여자에 초점을 맞춰 향후 몇 년간의 가치, 시장 점유율, 시장 경쟁 환경, SWOT 분석 및 개발 계획을 정의, 설명 및 분석합니다.
  • 개별 성장 추세, 미래 전망, 전체 시장에 대한 기여도를 바탕으로 건강성분 시장을 분석합니다.
  • 시장 성장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요인(성장 잠재력, 기회, 동인, 업계별 과제 및 위험)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공유합니다.
  • 주요 지역(및 해당 주요 국가)을 기준으로 건강성분시장 하위 시장의 규모를 예측합니다.
  • 시장에서의 확장, 계약, 신제품 출시, 인수 등 경쟁 상황을 분석합니다.
  • 주요 기업을 전략적으로 프로파일링하고 성장 전략을 종합적으로 분석합니다.

목차: 건강 성분 시장

  • 1부: 건강 성분 시장 개요
  • 2부: 건강 성분 시장 카트: 지역별 글로벌 시장 현황 및 예측
  • 3부: 유형별 글로벌 시장 현황 및 전망
  • 4부: 하류 산업별 글로벌 시장 현황 및 전망
  • 5부: 시장 주도 요인 분석
  • 6부: 주요 제조업체별 시장 경쟁 현황
  • 7부: 주요 제조업체 소개 및 시장 데이터
  • 8부: 상류 및 하류 시장 분석
  • 9부: 비용 및 총 마진 분석
  • 10부: 마케팅 상태 분석
  • 11부: ​​시장 보고서 결론
  • 12부: 건강 성분 시장: 연구 방법론 및 참고 자료

회사 소개:

Insight Partners는 실행 가능한 인텔리전스를 제공하는 원스톱 산업 연구 제공업체입니다. 우리는 신디케이트 및 컨설팅 연구 서비스를 통해 고객이 연구 요구 사항에 대한 솔루션을 얻도록 돕습니다. 우리는 반도체 및 전자, 항공우주 및 방위, 자동차 및 운송, 생명공학, 의료 IT, 제조 및 건설, 의료 기기, 기술, 미디어 및 통신, 화학 및 재료와 같은 산업을 전문으로 합니다.

문의하기:

이 보고서에 대한 질문이 있거나 추가 정보를 원하시면

담당자: Aniket Mathur

이메일: [email protected]

전화: +1-646-491-9876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