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Insight Partners가 실시한 새로운 조사 연구에 따르면, 글로벌 뇌 건강 보충제 시장 규모는 2028년까지 142억 4,953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되며, 2022년부터 2028년까지 연평균 성장률은 11.7%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2022~2028년 동안 뇌 건강 보충제 시장을 선도할 천연 분자 부문
“2028년까지의 뇌 건강 보충제 시장 전망 – COVID-19 영향 및 제품, 응용 분야, 복용 형태, 유통 채널 및 연령 범주별 글로벌 분석”에 대한 최신 연구에 따르면, 시장은 2021년 6,634.3백만 달러에서 2028년 14,249.5백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2년에서 2028년까지 연평균 성장률 11.7%로 성장할 것으로 추산됩니다.
PDF 샘플 요청:
https://www.theinsightpartners.com/sample/TIPRE00007430/
보고서는 시장을 움직이는 주요 요인과 개발에 참여하는 저명한 기업을 강조합니다. 주요 우울증의 유병률 증가와 노인 인구 사이에서 뇌 보충제에 대한 수요 증가는 주로 시장 성장을 촉진합니다. 그러나 규제 부족과 제조업체의 허위 주장은 뇌 건강 보충제 시장의 성장을 방해합니다.
우울증은 흔한 정신 질환으로, 정상적인 기분 변화와 매일 직면하는 도전에 대한 일시적인 감정적 반응과는 다릅니다. 우울증이 중간 또는 심각한 강도로 재발하면 심각한 건강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이는 가정, 직장, 학교 등에서 영향을 받는 개인의 성과를 방해할 수 있습니다. 우울증을 앓고 있는 사람들은 자살을 시도할 가능성도 높습니다. 세계보건기구(WHO)의 추산에 따르면 전 세계 성인의 5%(약 2억 8천만 명)가 우울증을 앓고 있습니다. 또한 미국 국립 정신 건강 연구소(NIMH)에 따르면 2020년에 미국에서 18세 이상 성인 약 1,480만 명(즉, 전체 성인 인구의 6.0%)이 심각한 장애를 동반한 주요 우울증을 적어도 한 번 겪었습니다.
보고서는 뇌 건강 보충제 시장을 다음과 같이 세분화했습니다.
제품 기준으로 뇌 건강 보충제 시장은 천연 분자, 허브 추출물, 비타민 및 미네랄로 세분화됩니다. 응용 프로그램 측면에서 시장은 기억력 향상, 주의 및 집중, 우울증 및 기분, 수면 및 회복, 노화 방지 및 장수 및 기타로 세분화됩니다. 뇌 건강 보충제 시장은 복용 형태에 따라 정제, 캡슐 및 기타로 세분화됩니다. 유통 채널 기준으로 뇌 건강 보충제 시장은 슈퍼마켓 및 하이퍼마켓, 약국, 온라인 및 기타로 세분화됩니다. 연령대 측면에서 시장은 성인, 어린이 및 노인으로 세분화됩니다. 지리적 기준으로 뇌 건강 보충제 시장은 북미(미국, 캐나다 및 멕시코), 유럽(영국, 독일,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및 기타 유럽), 아시아 태평양(중국, 일본, 인도, 호주, 한국 및 기타 아시아 태평양), 중동 및 아프리카(UAE, 사우디 아라비아, 남아프리카 및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남중부 아메리카(브라질, 아르헨티나 및 기타 남중부 아메리카)로 세분화됩니다.
구매 완료 @
https://www.theinsightpartners.com/buy/TIPRE00007430/
문의하기
담당자: Ankit Mathur
전화: +1-646-491-9876
이메일 ID: [email protected]
The Insight Partners 소개
Insight Partners는 실행 가능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원스톱 산업 연구 제공업체입니다. 우리는 신디케이트 및 컨설팅 연구 서비스를 통해 고객이 연구 요구 사항에 대한 솔루션을 얻도록 돕습니다. 우리는 기술, 미디어, 식음료, 화학 및 재료, 통신과 같은 산업의 전문가입니다.
저희의 연구 모델은 매우 간단합니다. 저희는 고객 서비스를 믿고 고객에게 최상의 품질을 제공합니다. 저희의 연구 콘텐츠를 통해 저희는 고객이 더 나은 품질의 데이터와 분석과 함께 돈에 대한 가치를 얻을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저희의 연구 내용은 주로 시장 규모, 경쟁적 조경, 회사 분석, 지역 또는 국가 분석 등의 측면에서 시장 동향에 초점을 맞춥니다. 저희는 지리, 기술, 제품, 서비스 등의 측면에서 세분화를 자세히 분석하여 고객이 다양한 연구 주제에 대한 보다 심층적인 분석적 이해를 얻는 데 도움을 줍니다.